부동산 투자는 매우 긴 기간일 수 있다.

부동산 투자는 매우 오랜 기간 동안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수익성과 보람있는 직업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족으로 태어 났지만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모든 사람을 빠르게 테트라필드 제주 압도 할 수있는 많은 정보를 찾을 것입니다 당신은 삶의 모든 단계,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남성과 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매우 젊은 사람들은 책임있는 성인의 원조), 순례자, 달러 부동산 실시 이후이 땅을 새로 경험했거나 경험했습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는 우리 모두와 비즈니스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셀러와 이야기하는 능력에 대한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사용하려면 완벽하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거래에 집중하려고할 때 심사를 수정하십시오.

주식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과 수년간 투자자에게 평균 배당 현금보다 더 나은 성장과 이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실제 세계 주식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되었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Feel 그리고 꽤 혁신적인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이 접근법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실제로 들어오는 경우입니다.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입니다. 대상 고객에게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는 것이 아닙니다. 긴급 수리, 장소 전체 날짜 가져 오기 등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을 중심으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크게 줄었지만 구매자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집이 생산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전화에서 70 %를 입력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접촉하는 많은 시장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진지하며, 예금을위한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자주 사용되는 절약을 학습 기간으로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가능한 한 모기지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고 결정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을 얻고 단위로 생활하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아마 소유주가 된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5 년 후, 약 50 단위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새로 무일푼으로, 나는 소유권이없는 창조적 인 진정한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합니다 – 현금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예, 당신은 또한 부동산에 헌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에 대한 필요가 없습니다, 그 문구에 익숙해 져야합니다.다른 사람들의 돈 안전 조치가 필요합니다.열정은 함께 계획입니다.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이 기꺼이 달러를 허용하는 경향이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장소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 그것을 적용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약 10 달러의 거의 모든 수수료에 대해 몇 초 만에 주식을 팔아야 합니다. 레버리지 또는 현금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사람은 소액의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 몇 백 달러, 아니면 적어도 당신은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이런 식으로 가는 곳이 어디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극도로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집과 함께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과 조심하지 않는 사람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많은 현금이 들 수 있어.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구매자와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장기적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정답으로 작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과소 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더 나은 전략일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조정되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가오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한 차례 차례 차례를 준비하고 있다.

다음은 교육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