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10만 달러에 집을 얻게 되고,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게 된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 중미 미국에있는 주택을 $ 100,000에 구입하고 $ 20,000, 전통적인 20 %를 내려 놓습니다. 평균 3 %의 가격 상승률을 유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단순화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갚아야 할 것이 10 년 이상 다른 비용에 흡수되었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만약 수년 후에 팔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분명히 말하기에 그리 겸손하지 않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는 최적의 부동산 구매자가되어야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이번 휴가철이나 그 이후에 투자하는 인터넷 부동산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주거와 상업 부문 모두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저렴해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내 친구, 어떻게 그것이 여기에 우리의 검색에 오늘 여기에 우리와 관련이 있는지 투자자의 부동산의 거대한 숫자로 점점 더 성공적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와 워크샵이 모든 곳에서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싸구려 쓰레기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업계에서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듭니다 텔레비전에 그 $ 39 정보 광고 과정을 구입하는 사람은 갑자기 그들의 주머니에 단지 천 달러를 가진 숙련 된 될 수 있습니다 대필 작가를 얻기 위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한 eBook이나 쓸모없는 재탕 잡동사니 같은 걸 생각해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하려는 욕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기지 론을 중심으로 여전히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수퍼맨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스스로 수리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적절한 관리를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화상을 입는 것을 돕지 마십시오. 사람이 발가락을 젖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개발 : 당신이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있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을 사용하여 틈새 시장을 노는 당신은 모든 설정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아마도 그들은 이동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까다로운 틈새 시장에서 훌륭한 집을 찾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건물을 짓는다면 계약자를 상대해야하고 모든 것이 쉽게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일정이 훨씬 지루합니다. 실제로 건물을 소유하고 나면 세입자에게 순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모든 것을 완료하면 이것은, 나머지는 쉽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재산을 돌보기 위해 가정 관리자를 얻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어떤 압력을 완화,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수표를 방문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을 사용하는 동안 익숙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책이나 두 가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맛을해야하는 주어진 전략 중 하나에 대한 코스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인가? 순서대로 생각하지 않았다.

여기에 확실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발 젖은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에 투자, 종종 주식 찾기 당신은 웹을 통해 몇 초의 문제에서 이것을 할 가치가있는 중개 계좌를 가지고있는 경우 축소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계정을 열면 하나를 찾기 위해 월드 와이드 웹에서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엽니 다 그런 다음 TV, 신문 또는 웹에서 금융 뉴스에 집착 시작 제주 테트라필드

좋아,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지미, 이런 종류의 일이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시장 투자를 언급할 때 중요하다. 임대를 사랑하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것은 모든 투자 자산이 자연스럽게 판매 가격으로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시장 거래가 천년기 초반에 어려움을 겪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투자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부동산은 주식과 같은 역학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올라가는 것은 결국 내려옵니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에 충돌하기 위해 충돌합니다.

Im 왜 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