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서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무역 내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재정적 인 투자를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전문가를 통해 배운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요 단어는 작업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옳을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개인의 상황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모두를 위해 작동하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광고된 것만 큼 빠르지는 않으며 모든 추천서에 표시된 것만 큼 큰 수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스템이 수행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로 몇 푼을 아끼기 위해 사냥하는 판매자들과 관련된 거래도 있었고,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도 있었는데,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는 100 가지의 창조적인 것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상의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에서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종류를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투기를 해 왔는가? 당신은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추십시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위치에서 안전망입니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멘토는 혼자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위험이 적습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합리적인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놀이 무역 근처에 가면 다산 엠큐브스퀘어 준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 전략이 될 수있는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십시오 – 이전 Flipping 및 도매를 달성하기위한 올바른 전략으로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매입-저평가된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에 매각하는 것이 가장 전략이 될 수 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누군가를 찾을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으면 현금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볼 것입니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의 돈이나 인정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거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곳입니다. 모두가 이사하기를 원하지만 대학 공을 치기 위해 이사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가 현장에 뛰어 들고 공통 팀을 위해 열심히 뛰는 목적입니다. 단일 가족을 미시간 애비뉴 특성으로 바꾸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와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 일 수 있지만, 또한 사람이나 회사가 미래에 갈 준비을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대출이나 투자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말했기 때문에 나는 대부분의 은행가를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시작하고 싶다. 그리고 그가 라벨을 붙인 것처럼 가고 싶다. 나는 이것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또한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세입자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이 할 것처럼, 당신은 단지 투자자들에게 일어나는 수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행동하는 사람이되기로 선택합니다. 여기서 투자 계획은 항상 여러 가지 일을하고 소수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넣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계획을 잘못 할 것이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간단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