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효율이 최고조에 달해. 이것은 당신이 긴 형식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을 고려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지만 다른 사람은 사회적 홍보 및 게시물 스케줄링의 창의적인 측면을 담당하므로 할 일 목록에 한 가지가 적습니다. 시청자들이 흥분하는 키워드와 트렌드 문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그것을 사용하여 공유 할 수있는 매력적인 새로운 게시물을 찾거나 주로 잘 수행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Biteable을 사용하면 참여하고 재미 있고 유익한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3단계에서 결정한 KPI를 다시 방문하여 최고의 목표물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 분석과 소셜 미디어 채널 분석을 혼합하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의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시청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시간을 보내고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가 가장 잘 울려 퍼지고 게시물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정보를 유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는 귀하의 정보와 함께 업데이트 된 고객을 보호하는 가장 쉽고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중소기업이 몇 가지 신제품이나 흥미 진진한 이벤트를 발표하면 사람들을 붙잡고 흥분시킬 것입니다.
Quora는 특정 주제에 대해 숙련 된 사람으로 자리 매김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이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때 훌륭한 웹 로그 게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추가로 그 쿼리에 대한 답변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볼 수 있는 특집 기사 내에서 아마도 가장 많은 땅을 추천한다는 근거를 위해 당신의 기사를 가장 높이 올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더 예술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몇몇 사람들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다른 식당과 회사들을 탐험하고 관찰한다.
TikTok에는 콘텐츠가 과부하되어 있으며 TikTok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때 단순히 최신 트렌드 레스토랑 http://channelcan.com 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레스토랑의 링크드인 프로필이라고 생각해보자. 당신의 계정은 비주얼로 가득 차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바이오에 서술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사진이 말을 하게 하라. 효과적인 Instagram 바이오의 좋은 예는 The Meatball Shop (@meatballers)입니다.
Google Analytics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여러분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에 돈을 쏟아 붓는 것으로 어떤 성공도 발견하는 회사는 거의 없다. 과도한 지출 외에도, 예산을 책정하지 않는 소셜 미디어 기업가는 일반적으로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최선의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런 식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