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세상을 보기 시작하는 방법을 바꾸는 가장 놀라운 제휴 마케팅 10가지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사람을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 앱 또는 소프트웨어)을 설치할 때마다 돈을받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를 조금 얻으려는 사람들을위한 많은 여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의 팔로어 이상의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그것은 30일 당 약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또 다른 선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특정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존경할 만한 제휴사는 1년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세분화하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은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콘텐츠 자료를 혼합하십시오.

사람들은 24/7 전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보고 소셜 미디어를 검토하고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 레터를 탐색합니다. 뭔가를 배우거나 제품 평가를 볼 필요가 있다면 평가 웹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대신 비디오를 관찰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검색 엔진을 통해 한 가지를 찾으면 페이지의 맨 앞에 유료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조직의 기본 웹 사이트에서도 판매 될 수 있습니다. Liberty Mutual에는 PPL 마네킹을 사용하는 동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연간 소득이 150,000 달러로 도약하는 방법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기업가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말하는 이 매력적인 게시물을 읽어보십시오. 솔루션은 크게 다르며, 한 제휴사는 6 개월 만에 $ 0에서 $ 7K 수익을 올리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를하는 데 3 개월이 걸렸습니다 (적당한 $ 310!). 제휴 기업가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최종 결과로 상인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를 더 자세히 설명하면, 아마도 당신이 진정한 콘텐츠 자료를 가진 소외된 청중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방문 페이지를 만들 수없는 가능성이 있으며, 심지어 그들이있을 때조차도 귀하가 귀하를 준수하기 전에 이미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문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고객이 구매 과정을 거치면서 고객과 함께있는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아마 당신 자신의 사이트의 구매 과정을 처리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많은 기술적 인 노하우와 함께 기업이 그것을 준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정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훨씬 더 나은 가치와 더 많은 당신에게서 구매할 이유를 줄 수 있다.

내가 이런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정말로 고마워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간격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pc 축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완전히 제안한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오피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트렌드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그에 따라 권장 사항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선택한 시나리오 조정에 가장 적합한 제품 또는 서비스 중 하나인 경우 콘텐츠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숙련 된 사람으로 자리 매김하고 장기적으로 적절하게 관련된 콘텐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연히 재정적으로 가능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충분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주제를 발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힘들어 보일지 모르지만, 말 그대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매우 유사하지만 시청자에게 적합한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한 비율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커미션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없다면, 하지만 그 제품이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다. 어떤 건강한 관계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사실 내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하지만 빌딩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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