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더 잘 인식할 수 있게 해주고 소셜베이커와 매우 비슷하다. 그러나 Audiense Connect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트위터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통찰력은 당신이 트위터의 효율성을 상당히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만에 120만 건이 넘는 게시물에서 언급됐다. 마지막 해가 끝날 무렵, Spotify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장소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게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면,이 리트윗 때문에 이기게됩니다. 결과적으로, 완전 채식 소시지 롤은 그 해 가장 인기있는 Greggs 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800개의 호감도와 50개의 댓글이 모였는데, 이는 질레트의 전통적인 것보다 더 큰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는 것은 간단해진다.
일상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 특정 사람이 게시물을 처리해야합니다. 연구, 분할 테스트 및 분석 | 누군가는 효율적인 것을 연구해야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예산을 활용하지 않고, 기업들은 스스로 물타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은 매우 적은 코멘트를 받는데, 이것은 분리된 시청자들의 핵심 신호다. 개방형 질문을 한 다음 청중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응답하십시오.
2021 년에 소셜 채널을 실제로 만들고 싶다면 다음 도구를 광고 툴킷에 추가하는 것에 대해 크게 생각해야합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기업을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도 있는 칼이 될 수도 있다.
다양한 방문자나 팔로워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SNS 마케팅이 중요한 도구로 활용된다면 SNS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스타트업은 불가능한 일을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확인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가설을 살펴보는 값싸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이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의 게시물을 수집하고 사용자를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터치 다운 페 http://sns-pro.net 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본 상품을 즉시 구입해야 한다.
매니큐어 브랜드 Essie는 모델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의 좋은 예입니다. 이 회사는 잠재 고객이 자신의 사진을 #essielove 해시 태그와 공유하고 사용자가 생성한 수많은 콘텐츠 자료를 무료로 제공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2019년 기업가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좋은 기술은 당신의 브랜드가 이 성장하는 지역에서 최고의 전망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결정할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를 처음 접하거나 2022년에 기술을 다시 방문하든, 이러한 단계를 준수하여 기술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결국 디지털 광고 성공을위한 처방전이 아니며, 단지 기초를 닦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 일뿐입니다.
2016년 YouTube는 일본의 모든 소셜 플랫폼에서 가장 높은 보급률을 보였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본에 있는 기업이라면, 어떻게 그것이 당신의 전략의 일부가 아닐 수 있는가? 그것이 당신의 최종 결과로 두려워하고 시작 방법을 인식하지 못하면 1,000,000 개의 온라인 워크샵과 자연스럽게 YouTube 동영상이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Savvy Smart Insights 회원들은 그들의 계획과 광고 전략을 통합하면서 디지털 채널을 파악하기 위해 우리의 마케팅 코칭을 사용하고 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다양한 마케팅 노력과 연계되면 귀하의 기술이 강조되고 추종자가 귀하를 바라 볼 것입니다. 잠재 고객과 즉시 연결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면 가치있는 관계가 형성되어 해당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을 극도로 인식하고 시청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비윤리적이거나 윤리적인 특징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믿기 때문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의 결과가 자신의 추구를 인정하고 그러한 추구와 관련된 명백한 광고를 보내면서이 기능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