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

이제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본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중소기업에 도움이되는 이유에 중점을 둡니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하자마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개인이 낯선 사람뿐만 아니라 추종자들과 흥미로운 대화를 시작하고 이웃을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플랫폼별로 기술을 세분화하자.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각 단계를 해결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관해서는 이미 앞서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꽤 많은 특성이나 제품 요청을 받았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팀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현재의 로드맵 연구를 보완하여 고객 중심의 계획을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평준화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것으로부터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경쟁자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개별적인 기술에 적응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고, 당신이 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있는 간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경쟁자들을 따라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가서 높은 발전을 유지하고 자신을 교육하라. 귀하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위한 멋진 콘텐츠 방법을 가지고 있고 현장 아이디어를 야외에있는 제조업체를 따르십시오. 다른 문구에서는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기 위해 한 달 만에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팔로워, 고객,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에 따르고 매혹적이다.

우리는 귀하의 콘텐츠에 업계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고, 디지털 미디어 레코드 데이터에 다른 텍스트, 성적표 및 자막을 포함하고 동등한 입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그림 설명을 추가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적절한 시간과 플랫폼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의 입구에 브랜드를 배치합니다. 이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방법론은 새롭고 구체적인 인구 통계를 신속하게 얻으려면 중요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최고의 고객이 선호하는 플랫폼에 온라인 리뷰를 남기고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권장합니다. 소규모 기업 및 거대 기업을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지출하면서 최고의 고객에게 다가 갈 수있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추종을 향상 시키며, 리드를 생성하고 전환을 촉진하는 동일한 전술을 사용하여 프로필에 대한 일반적인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건은 “유용한 게시물이 한두 개에 불과한 상태에서 매주 7개의 인스턴스를 게시하는 것보다 엄청난 유용한 콘텐츠로 일주일에 두세 번 게시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실시간 동영상을 만들어 가장 최근의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모델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참여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상품, 그들의 고통 포인트에 대해 질문할 수도 있고, 당신이 신뢰를 쌓는 것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의견과 도움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그들에게 제시할 수도 있다.

호스트는 상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회사의 흥미 진진한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 상주합니다.

Hootsuite의 개인 소셜 직원은 심지어 네트워크 내부의 코덱에 대해 완전히 다른 기능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서는 피드를 사용하여 고품질 학술 정보 및 제품 게시판 및 스토리를 게시하여 체류 이벤트 또는 빠른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처리합니다. 당신이 추적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반대자들과 비즈니스 리더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식의 변화를 알아차릴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정말 마크를 안타 특정 게시 또는 마케팅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또는 완전히 폭탄.

당신이 하고 싶은 마지막 항목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당신의 광고 깔때기 아래로 더 많은 것을 보내는 것을 놓치는 것이다. 또한 Sprout의 Advanced Listening을 사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면 경쟁 업체에 대한 필터링되지 않은 구매자의 피드백뿐만 아니라 서비스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경쟁자, 콘텐츠 및 네트워크가있는 파노라마에서 간결한 전략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초점을 제공합니다. 전자책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상호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청중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소셜 미디어 홍보는 가치 탐구다. 페이스북에만 매달 약 28억 9000만 명의 활기찬 고객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양의 전망이다. 일단 이 모든 것을 갖게 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확실히 알게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