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실행자가 되어야 한다.

투자 계획은 몇 가지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전략은 간단하지만 어려운 것이다.

그는 공정한 요금에 놀라운 가치를 제공했고, 진정으로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몇 년, 몇 달, 몇 년 동안, 때로는 몇 년 동안, 음, 짧은 이야기를 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다. 그들은 더 본질적인 비율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ROI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과정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에 투자하기에 가장 현대가산퍼블릭 좋은 시기인가?

부동산 금융업자들도 마찬가지로 큰 세금 혜택을 사용한다.

당신의 집의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집을 담보 대출로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또한, 만약 유지보수와 수리의 가치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창출하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예금에 대한 충분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빠르게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알림 기간으로 절약하는데 사용되는 시간을 믿도록 그들에게 알려준다. 또한 가용 주택 담보 대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고 구매 정보를 계획한다.

즉석에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시스템 중 By에 거주하는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훨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보증금)

이 목록이 나에게 제공해 준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응용 사용법을 알게 된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발견된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얻을 안정된 월간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당신에게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 6 – 유능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진정한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경쟁 분야에서 무슨 일이든 일어나야 한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들도 마찬가지로 환상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다. 또한, 임대인을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받아 구입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가치 있는 유지 보수 작업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생산하는 수량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인식하는 시간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교육이 언제나처럼 필수적이다.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음을 얻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법의 범위와 전략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진실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현실의 시장에 남아있다.

투자도 많이 하고 교육도 많이 받고 자신을 보호하라.

또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용을 이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 위해 자본의 백분율을 올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은행들이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빠르게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 당신은 당신의 지불을 조직할 수 있다.

더 나아가, 당신은 많은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25년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당신이 임대료에서 받는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다.

대출을 갚다

두 번째 방법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표시하는 표적형,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방법으로,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로 당신을 위치시킨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작동하는 운영 체제다. 당신이 존재하든 존재하지 않든

비록 재정적으로 보람 있고 보람 있는 조직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도 잃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엄청난 돈을 거래하는 사람들을 알게 되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그것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