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상상하는 것처럼, 머리카락과 피부의 머리는 임신한 후에 꽤 나빠 보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모발과 피부의 머리는 임신한 후에 꽤 나빠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새로운 어린 유흥알바 아이와 연결된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분을 포기하기 때문이다. 피부 유지 시스템과 산업 산업에 대한 샴푸는 여러분의 원래 모습을 회복하기 위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여러분의 원래 모습을 회복한다.

케라틴을 포함한 모발 관리 제품을 찾는 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복원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연에 맞게 그리고 또한 사람이 다시 멋져 보이게 한다.

우리는 영의 영역 안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것이 모험과 관능에 직면하기를 원했지만, 이를 위해 우리는 실제로 남편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할 수 있는 물리적인 몸 구조를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주복을 입는 것처럼 이러한 물리적인 몸을 입는다. 우리는 가장 최근의 물리적 문화를 위해 정신의 영역에 우리의 존재를 던졌다.

보통 병원에서 받는 치료는 일반 세계의 건강 요구에 부딪히게 된다. 문제는, 당신의 치료가 개인화되고 당신의 독특한 요구에 맞게 맞춤화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매우 건강한 인격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각각의 신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하며, 그것이 겪는 것이 이 특정 분야에 진정으로 최선이고 가장 적합한 것이다.

물론 우리는 날씨가 보통 하나의 요인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생활방식, 환경, 그리고 우리의 유전학은 있다.

그러나 당신의 유전학이 당신의 생활방식이나 환경이 어떤 문제도 아닌 일련의 독소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없다.

여러분의 몸의 90%는 물을 포함한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여러분의 시스템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는 그저 죽어라. 순음료, 주스, 그리고 낮은 것은 근육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서 자라기를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을 필요가 있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과는 반대로 여러분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덴마크에서 수행된 과학 연구와 2002년 5월 미국 임상 영양 저널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체중 감량에 대해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지방을 첨가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구조였다. 그들이 다시 체중 감량한 후 체중 감량한 남자가 체중 감량한 후 회복한 체중의 75% 이상이 마른 조직이었다. 체중 감량 주기에 살고 있는 시장 요요 다이어트를 위해 더 뚱뚱하다.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이 점차 보기 흉한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신체 이미지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의 신체 형태와 태도에 대해 무엇을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는 것이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실제로 인체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에 속하는 몇 가지를 쓰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어떤 생각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할 때, 당신은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의견을 뒤집을 가능성이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몸과 관련된 당신의 생각 패턴을 확실히 함으로써 그것을 바꾸고 당신 자신의 더 행복한 건강한 그림을 만드는 단계를 채택함으로써 어떻게 내가 내 몸을 해독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확인하는 것이다. 그 시점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과 여러분이 영양가 있는 서브만을 먹고 있는 사업을 잘 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과 같다면, 여러분은 매일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에 개별적인 과일과 야채를 추가해야 할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뛰어난 해독 식단은 약 5일 정도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해독은 실제로 특정 신체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나는 빨리 임신을 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던 것을 잊게 한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생각보다 체외수정을 해석하는 최선의 방법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실제 공포를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위치에 있었고,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장치 또한 수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