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편견없는 견해

30억 명에 가까운 사람들(3,000,000,000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모델에게 당신의 미래의 고객들에 의해 발견될 기회를 준다. 귀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귀사에 매우 중요한 문서이며, 첫 번째 노력에서 정확하게 적절하다고 가정 할 수는 없습니다.

여론조사는 트위터 사용자들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그들은 보통 피드백을 제공하는 부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2019년 1분기에 트위터는 주로 미국과 일본에 기반을 둔 3억 3천만 명의 월간 활성 고객을 집계했다. 블로그 글이나 동영상을 올렸는데 청중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자동 재생 기능을 사용하면 시청자가 영화를 쉽게 먹을 수 있으므로 우리 모두가 사용했던 클릭 장벽없이 고려 사항을 파악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가격 범위, 일정 및 사양을 기반으로 클러치는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는 회사와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공유하는 데는 좋지만, 트윗의 최종 결과는 280자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긴 형식의 콘텐츠를 위한 장소가 아니다.

이것은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출판물의 빈도를 줄이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추가적인 고려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게시물의 빈도보다는 내용물의 기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일본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하고 싶습니까?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외국인이고 왜 아무도 일본의 스냅챗에서 당신을 따라오지 않는지 의문을 품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거기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모델은 잠재 고객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약속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딩과 PR은 분명히 필수적이지만 많은 규칙이 변경되었으며 사회의 기본적인 공공 차원이 이러한 진화를 강화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는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 필수적인 신뢰성, 성격, 신뢰, 개방성, 투명성, 관련성 및 참여 수준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은 제품 광고, HR 및 PR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다른 기업 기능에 대한 작업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단계와 채널에서 구매 여정과 다른 선택 과정을 관리한다.

산업적 맥락에서 오늘날의 구매자는 자신의 조건과 영향권과 관련하여 자신에게 말하고, 구매하고,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기업의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Modi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존 미디어 채널을 피하여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은 도시 인구에게 다가갔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지역에서 전문적이고 최고가 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단지 특별히 비싼 광고 경로가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여분의 돈을 쓸수록, 당신은 더 많은 가치를 얻고 결과를 얻는다. 각 플랫폼의 한계에 맞추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을 만들어야 한다.

경우에 따라 Facebook은 매일 최소 광고 지출을 가지고 있으며 최소 지출로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마케팅 담당자들을 위해 많은 것들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당신의 잠재 고객 행동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최우선이다. 그것은 기업들이 그들의 전통, 사명 또는 어조를 홍보할 때 기존 고객들과 교류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더 똑똑한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로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따라서 대신 B2B 광고 및 기타 형태의 전문 네트워킹을 위해 Facebook을 더 많이 사용하십시오. 개인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반대하여 전문적으로 연결하기위한 현대 전화 전자 책으로 추가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 대 소셜 미디어 홍보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홍보하는 유료 및 무급 전략을 구별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유료 방법과 소셜 미디어가 무급 전략을 광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얻는 클릭 수 또는 노출 수에 의해 둘 다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예산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얻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 외에도 매일 약 56억 개의 구글 검색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콘텐츠 자료를 올바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많은 기회입니다. 동일한 콘 http://channelcan.com 텐츠 자료를 여러 플랫폼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는 통합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을 사용하면 Facebook에서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제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 할 수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두 가지 방법 모두 콘텐츠 자료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