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Mlb에 올 때하는 일과 다른 일을해야하는 일

이 단 겜블시티 체들은 46,000명의 좌석을 가진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서로 공연을 했다. 이 두 비디오 게임은 그 나라에서 열린 첫 번째 MLB 정규 시즌 경기를 대표했다. 비디오 게임은 Diamondbacks의 홈 게임으로 간주되어 Chase Field에서 79 개의 홈 게임을 수행했습니다. 2008 년 MLB는 중화 인민 공화국에서 MLB China Series를 수행했습니다.

스포츠는 1920 년대에 명성을 얻었으며 대공황과 2 차 세계 대전 중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전쟁 직후, 재키 로빈슨은 야구의 색 장벽을 깨뜨렸다. 2009년 1 월, MLB는 리그 주변의 정보와 보도를 포함하는 MLB 네트워크를 시작했으며 2009 시즌 내에 26 개의 스테이 비디오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각 직원은 또한 토요일에 Fox 또는 일요일 밤에 ESPN이 소지하지 않은 모든 비디오 게임에 대한 기본 방송을 제공합니다. 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이웃 방송 TV 방송국과 지역 또는 지역 스포츠 활동 커뮤니티간에 해체되지만 일부 그룹은 RSN을 통해 또는 자체 팀 네트워크를 통해 네이티브 게임을 방송합니다.

그러나 타자들은 왼손잡이의 제물에 대해 (Keuchel의 배럴당 및 배럴당 률 측정 기준에 따라) 심각한 접촉을하고 있으며, 그의 갑작스런 통제력 부족은 그의 실행 예방 노력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Keuchel의 50.8 %의 땅볼 레이트는 그의 경력 중 가장 낮은 수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그 평균 이상입니다. 우드러프의 퇴행 원인과 상관없이 그의 부재는 1위 브루어스에게 즉각적인 문제를 안겨준다. 이전의 최고 유망주 애런 애쉬비는 이미 페랄타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스윙맨에서 로테이션으로 전환했지만, 누가 우드러프의 차례를 택할지는 훨씬 덜 명확하다. 그것은 HGH가 성능 향상 효과가 없는 위약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

밀러의 IL 배치는 지정과 함께 오지 않았기 때문에, 밀러도 적절한 엉덩이의 타이트함 때문에 어제의 스포츠를 떠났지만, 아마도 코로나19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15이닝 동안 4.20의 방어율을 기록한 팰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마이너리그에서 선발로 나설 수 있는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메이저리그에서 종합 성적을 거둔 반면, 25세의 이 선수는 트리플A에서 두 시즌 동안 평균자책점 1.32를 기록하며 41이닝 동안 맞닥뜨린 타자의 39.6%를 기록했다.

이안 합은 3점 홈런과 타점 2루타를 추가해 컵스가 월요일 저녁 레드스와의 경기에서 7-4로 승리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부상당한 12 개월 카일 루이스의 전 아메리칸 리그 신인 선수를 부상시켰다. 코너 조는 10회 초 동점골을 넣었고 콜로라도 로키스는 화요일 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2-1로 따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