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진지함에서, NBA 2K 8은 NBA의 광신자들을 달래는 인상적인 일을 한다.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인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7에 속한 몇 개의 덩크슛을 앞섰고 이번 시즌은 그 규칙과 같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은 반응이다.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는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많은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이 아니라 앞으로 많은 세월 동안 소득의 감소와 큰 손실을 보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그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스 상품에 대한 응원이다. 그들이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내 것을 얻기 때문이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매년 흥미로운 스타라고 일컬어지며, 그는 nba에서 뛰었고, 정말로 웨스트에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경력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6번만이 우승했을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착했고,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내고 있다.

제프스 당시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 모두 그의 농구 경이로움을 반영한다.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정말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작은 남자일 거야 하지만 헤스 무자비한 내쉬는 자기 마음을 터뜨리기를 거부하고 놀리는 거야 그리고, 그는 재정 거래에 대해 11시간 동안 당신에게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좋아해. 그는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노력해야 한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에서 뛰기 위해 마지막으로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만이 가장 오래 지속됩니다. 광고에는 1명만 포함됩니다. 광고에는 2명과 3명, 국제 선수가 포함됩니다. 이 특별한 것은 정말로 누군가를 낙담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특별한 능력이 없는한 더 열심히 일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나는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은 타고난 재능이 뛰어나다

실제로 이 게임에서 오디오보다 더 많은 것을 시작하게 하라. 해설자들은 대본 때문에 대사를 읽는다. 게다가, 이것은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가 공공의 적인 1위인 것 같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겼던 부분이다.

또한 특정 캐릭터가 아닌 클럽을 축하하기 위한 NBA 유니폼도 있다.

이러한 유니폼은 단순한 NBA 세트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매우 좋다. 당신의 팀이 기타를 연주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팀 유니폼에 많은 팬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그 대회의 셀트들은 훌륭하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확실히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다.

통계학적으로 nba는 또한 게임 기준으로 하우스 게임을 시도하기가 더 쉬우며, 당신이 하는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을 가지고 있다.

NBA에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선수들의 다소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다.

실제 행성 NFL은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공격과 수비, 그리고 관련된 명단은 크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야외 지역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훨씬 더 많은 장소가 있다.

날씨는 눈의 분노 속에서 게임에서 다양한 다른 것을 시도하는 팬 토토커뮤니티 이라면 nba의 구성 요소가 아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ONeal의 우위를 탐구하지 않는다. 그의 경기 안에서 약점이 확대된다.

운동화 시간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과 관련된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브릴리언트 유니폼 판매는 리스트의 두 번째 호스트에 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활용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단 한 경기에서 그는 한때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다. 4차전에 대한 불만 58pts를 기록하고 45리바운드를 끌어내렸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NBA 게임 구성요소 전체 직업에 반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30번째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두 발로 가장 강한 남자들을 잃었다. 윌의 아래쪽에서 두 발로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