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저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의 2인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병이 나서 양복을 입고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았다. 그 후의 19가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조직을 시작할 수 있는 선택이 필요하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 설정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들에게서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발견하는 것,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이 될 수 있는 거래에서 우리를 멀어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1차 거래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하루 또는 주 1시간만 일하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은퇴 후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지가 아니다. 정년을 계획할 때 당신의 대안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실질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결코 예측할 수 없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의 치질 외에도 당신의 치질이 훨씬 적은 위험을 제공했을 때보다 훨씬 덜 받기 위해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할 것이다. 홀로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을 얻으려면 시장 습관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와 사실은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 전국부동산협회에 실린 믿을 만한 웹사이트가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그 결과 당신의 시장을 매우 냉정하게 알고 있다.

당신은 전망이 누구인지, 가치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당신과 함께 거래하기 위해 그들이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 내에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나는 이 목록이 나와 내 친구들에게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우고 회피했다면, 당신이 매우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부동산 수당을 위해 이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데서 오는 GRM 또는 총 임대료 곱셈기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이고 부동산 비용이 12만 달러인 경우 일반적으로 GRM은 10달러로 효과적인 조치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구입하고 그것을 팔아서 아주 중요한 이익을 얻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투자로 벌어들일 또 다른 기술도 있다.

부동산 임대를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

카페인을 섭취하는 사람은 황금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지축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뛰어난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업자라는 이름을 가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A 도매업자는 실제로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건네주는 사람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검색하고, 실사를 숙제하고, 배달을 제안하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이 손안에 있는 것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단지 사업에서 시작하게 될 수 있을까(또는 한 번의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을까) 부동산 투자에서 어떻게 소득을 창출할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현금을 잃어버리기 쉽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를 시작하고 기부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