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이라는 단어를 말할 때 수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흔한 시각은 바늘이다.

침술이라는 단어가 말해질 때 수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일반적인 시각은 바늘입니다. 많은 영화와 대중 문화 사용법이 침술의 표현입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침술이라고 믿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침술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미용 치료의 경우 일단 바늘이 위치에 있으면 Traditional 배터리에 전선으로 연결되어 매우 가벼운 전류가 통과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사는 전류를 제어하는 다이얼을 제공합니다. 전류가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매우 안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이 시점부터 치료는 10 분에서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페이스 리프트가 요즘 위치를 선점하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성형 외과 의사에게 수만 달러를 지출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화학 물질을 피부에 주입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 및 자연 피부 관리와 같은 자연 피부 관리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항목 및 이제는 젊은 외모를 보존하기위한 침술

어떤 사람들은 침술이 단순한 통증 조절 전략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침술은 삽입된 바늘이 신경 경로를 방해하여 뇌에 통증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것이 합리적으로 현실이지만 침술은 훨씬 더 많은 것을합니다. 침술의 구성은 신체의 모든 에너지를 안정화시키는 것입니다.

진통제는 중독 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부정적인 측면의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침술은 목과 허리 통증을 제거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그림을 그리면 인생의 모든 측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침술은 실제로 매우 흥미로운 뉴스 인 허리 불편 함에 대한 통증 완화제로 2 배의 경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그것은 명백한 가능성이다. 내가 말했듯이, 서양 의학은 이제 표준 약물이 실패하거나 많은 부정적인 영향의 위험을 수반할 때 침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개방되어 있다.

당신이 충분한 수면을 얻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하십시오. 수면 장애를위한 침술은 실제로 전 세계에서 효과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미국의 어느 곳에서나 훌륭한 침술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의사가 당신의 몸의 어느 위치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문제를 논의하십시오.

한 연구 조사는 심지어 한 그룹이 가짜 또는 가짜 침술을 제공 받았던 이중 맹검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가짜 또는 실제 침술에 대한 단기 종료 비율은 매우 동일했습니다!따라서 실제 침술이 차이를 만들었다는 증거는 없었습니다. 당신은 이것에서 낮아진 갈망이 단지 신자의 마음에 있다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애완 동물 소유자는 가족 애완 동물의 건강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에게 자연 동물 사료, 신선한 물을 먹이고 싶어하며 충분한 운동을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가족 애완 동물이 나이가 들면서,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얼마나 잘 대우하든 문제에 직면 할 가능성이 큽니다. 동물은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시작하고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침술에 의존하여 가족 애완 동물의 활력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내 등은 과거보다 더 심하게 긴장되었고 나는 직접적으로 서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허리에 통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과 관련 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나는 약간 구부러져 있어야했고, 왼쪽 다리를 뻗을 때마다 신경을 꼬집고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불편 함을 줄이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엉덩이를 휘두르고 행진하는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러나 뭔가할 때가 되었습니다.

그녀가 무엇이 줄어들지 전혀 몰랐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녀는 그것을 매우 잘 받아들였거나, 어쩌면 내가 들끓고 내가 우주를 이리저리 뒤척이기 전에 훨씬 더 나은 행동을 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어느 쪽이든, 그녀는 가만히 누워서 나침반이 만들어낸 경험에 대한 훌륭한 피드백을 제공했다. 때때로,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고통이 얼마나 빨리 사라지고 있는지를 조사하기 위해 그녀의 나이트 스탠드 쪽으로 확장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 동작은 결국 더 편안해졌다. 그녀는 긴장을 풀기 시작했고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일에 대해 나와 이야기했다. 세션이 끝날 때쯤 나는 그녀가 내가 괜찮다고 결정했다고 믿는다.

마찬가지로, 특정 경혈 지점에 음차를 배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진동은 꽤 정확하게 넣어야하는 침술 바늘보다는 바깥쪽으로 넓어집니다.

당신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불면증에 대한 침술은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은 이제 미국 전역에서 좋은 침술사를 찾을 수 있다.

의료 전문가가 당신의 신체의 어느 위치에서 일해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당신의 모든 문제를 검토하도록 하라.

잠깐 들러서 p와 약속을 잡으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