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전화 받기

3) Get the Phone 다단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받기를 주저하고 있지만 mlm 광고 방식으로 이를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전화를 선택하려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전화를 긁어모으고 큰 다운라인을 키우고 있다.

그들은 충분한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오늘날의 마케터들에게는 매우 전형적인 조건입니다. 블로깅 및 기타 전략 외에도 다른 사람들과의 상담은 저에게 일상적인 활동입니다. 일관되게, 저는 집에 기반한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매일 개인에게 이야기합니다. 저에게 오거나 저에게 연락하여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실제로 MLM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현금을 벌 것이다.

OK, 여기 당신이 성공의 더 높은 수준을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치아를 침몰 할 수있는 회사를 발견하고 당신이이 회사에 숙제를 할 수 있는지 확인 (5 년 이상 회사에서 시작) 위치에 실제 시스템과 업 라인 지원 팀을 찾고 그들은 가능한 경우 개인적으로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크로스 국가에 살 수 있습니다), 전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필요한만큼 자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저가의 다단계 마케팅 리드를 사용하는 회사에서 저어라 실제로 일하는 실제 증언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중요한 것보다는 재활용 리드를 얻을 수있는 더 큰 기회가 있습니다.이 리드의 대부분은 이전 고객의 전화로 잃어 버리고 전화를 끊을 때까지 기다릴 수없는 염증이있는 목소리를 듣게됩니다. 그들은 그들만큼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현재 당신을 알고 있고 당신이 상호작용하기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

그것은 개인이 mlm 비즈니스에 가입하는 유일한 요인이 아닙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더 많은 현금을 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mlm 비즈니스 지불 계획이 설정되는 방식입니다 당신은 작은 급여에 대한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소득을 생성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다운 라인에 개인의 작은 군대를 필요로하고 당신이 얻을 교육의 부재로, 당신이 체크 아웃 소득을 달성하기 위해 4,000 사람들의 다운 라인을 개발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바로 ml에있는 개인이 정확하게 이유입니다 회사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작은 군대를 건설하는 개인들에게 그들은 작은 수표에 의해 정말로 낙담한다.

이것은 MLM 사업에 등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되지 않는 이유들이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네트워크 마케팅이 집 웹 회사에서 귀하의 업무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수있는 방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하기 쉽고 재미 있으며 헌신적 인 고객을 구성합니다. 귀하에게 가장 큰 뉴스는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에 가입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통해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이 회사가 당신의 밑에 일하기 위해 모집 개인을 운영하는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http://sns-pro.net 당신은이 개인이 항목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때 얻을 수있는 수수료의 일부를 만들 것이며, 유일한 요구 사항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제공하는 것처럼 단순히 그들이 필요한 경우 그들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다단계에 가입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마케팅 비즈니스는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완전히 검사하고 다른 개인의 발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을 연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 시장의 가장 큰 바가지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슬픈 일입니다.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대다수가 실패하거나 조직을 그만두게 만듭니다.이 한 가지 교육 때문에 누락되었습니다. 그래서이 mlm 사기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순히 그들의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리드를 생산하는 능력이다.

웹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첫 번째 트릭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종의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작성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홍보하고 타겟 고객에게이 리드 캡처 페이지를 판매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전환이없는 쉬운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들은 종종 흰색 배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양식을 나타내는 화살표가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잠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얻는 것입니다

그들은 MLM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들어가기 전에 연구를하십시오!바보 같은 생각으로 사업에 뛰어들지 마라. MLM 마케팅은 실제로 다른 어떤 시장보다 더 많은 백만장자를 배출했다.

그것이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참여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 그들은 또한 더 많은 현금을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그 방법이 mlm c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