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창문과 문을 위한 모션 센서가 있는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창문과 문에 모션 센서가 있는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이다. 일단 모션을 감지하면, 센서가 메인 컨트롤을 향해 이것을 전달한 다음, 경보 결혼반지를 통과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덮기 위해 센서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당신의 집을 덮기 위해 충분한지 판단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에게 좋은 시스템을 만들수록, 더 많은 센서가 필요하다.

창문과 미닫이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매달아두면 보안과 관련된 좋은 추가 사항이 지역 침입자가 창문 잠금을 깨뜨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창문을 깨기 위해 얻는 방법으로 나무 관절로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가정에 설치된 보안 시스템을 받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혼자 하거나 일반인을 위해 얻을 수 있는 사람을 얻을 수 있다.

비록 당신이 하고 싶은 등록된 설치자가 있는 것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선택으로 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스스로 성취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양을 발견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가족을 위해 상당한 금액의 재정을 절약할 것이다.

보안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더 많은 가정 보안을 위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몇 가지를 돌아다녀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재정 가격은 3000달러에서 4000달러의 월간 범위 내에서 모니터링 요금을 시작하는 특징과 모니터링 패키지에 따라 시스템에 대해 1억 달러에서 1억 달러 더 큰 금액을 지불할 수 있다.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 또는 숨겨진 카메라 표지판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강도들을 낙담시킬 수 있다.

도난 경보기 설치

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씩 놓아라. 멀리 머물렀을지도 모르는 나쁜 놈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용 보안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과하지 않지만, 종종 더 싼 다른 더미 감시 카메라가 있다!

각 출입 지점을 모든 지점뿐만 아니라 각 지점을 확인한 후, 이것은 당신의 창문과 문에 여분의 자물쇠를 추가하는 것이 당신의 문과 창문에 필요한 강도를 얻기 위해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저렴하고 사적으로 설치하기 쉽다.

도난 경보 시스템이 올바르게 설치되면 소프트웨어는 전화선을 제어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 스테이션 휴대폰 라인에 연락해야할 경우 자동으로 홈 라인과 연결이 끊어지고 알람 다단계 중 유일한 사용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치료를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내부 안전을 위한 소음 경보 AM/FM 및 모든 추가 기능을 갖춘 완전 기능 모델 소니 드림 머신 알람 시계 라디오 전원 백업 기능 전원 손실 시 유선 또는 무선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흑백 사진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비전을 기록하는 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장형 DVR이다.귀하의 가정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음 보안 경보기를 소유한 가격은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없는 것이 진정한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것과 관련이 없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많은 잘못된 경보를 발생시킬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일 수 있지만 제대로 설치해야 하며 도어 및 창구 친구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션 디텍터를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하여 몇 개의 용광로나 벤트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렌즈 외부도 청소해야 한다.

잘못된 경보가 발생하면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가 이러한 배신에 완전히 저항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위안을 보장할 수 있을까? 우리는 최고를 설치해야 합니다.이를 구현하기 위해 최첨단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그 외에도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안 시스템을 지정하여 이러한 것들을 안전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보존에 가까이 가기 어렵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거대한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이루어진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기하급수적으로 다양하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값비싼 탐지기의 일부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의 배열은, 강도 일용직 가 경보를 울리거나 게임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의 집에 들어갈 위치에 있는 도둑이 경보를 울리면, 그 경보는 당국에 상당한 주의를 줄 것이다. 그 경보는 자산에 911로의 일반적인 전화 통화를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에 대해 생각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혹은 집에 있는 CCTV 시스템에서 그들은 때때로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