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주별 장소를 식별하라

집 안의 모든 일주일 동안의 장소를 파악하라. 창을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스스로 삶을 쉽게 만들 것이고, 도전의 스릴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 보안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위로 끌어올린다. 그리고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데 필요한 노력이 가치가 없을 때까지 그것을 몇 번이고 한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잘못된 경보를 발생시킬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지만 제대로 설치해야 하며 도어 및 창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모션 디텍터를 용광로 또는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코브를 유지하기 위해 렌즈의 외부를 청소해야 한다.

잘못된 경보가 발생하면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출입에 대해 잘 확보되어 있는가? 여기에는 미닫이문이 열리지 않도록 문의 상단 또는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와 문턱이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카메라를 꽂아야 합니다.오른 절차에 따라 선택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주택 보안을 평가하라. 보안에 관한 한, 각 부동산이 다르고 안전하고 확보하기 위해 독특한 것들이 필요하며, 모든 사람의 예산이 다르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사람의 예산이 다르거나, 제한하거나, 가능한 한 주택 보안 조치의 범위를 확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지금 현재 당신의 집 외부 문에 집중하라. 여기 당신의 집 외부 문 목록이다. 외부 문이 강도들을 막아줄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질문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합니다.이 기능은 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선택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으로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그들은 침입자들이 외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을 직업소개소 어렵게 만들고 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사실인 반면,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숨길 장소를 준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커버를 해야 하지만, 잠재적인 침입자가 어딘가에 있어야 할 만큼 충분히 자신을 감싸야 한다.

집에 숨어서 집 출입 지점 확인. 출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문과 창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관련된 비용은 제어판과 가정용으로 선택한 개별 장치의 비용입니다. 더 많은 장치를 확장하고 추가하지 않는 한 일회성 비용입니다

가정 보안 경보기를 설치하는 선택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족), 보험 등을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카메라를 꽂아야 합니다.오른 절차에 따라 선택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PC에 카메라를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둘째, 가정의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패널을 갖춘 최상의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였다. A구역은 가정보안의 일부인 문이나 창문이다. 기본 가정보안시스템은 8구역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요금을 부과하기 위해, 당신은 이것을 확장할 수 있고 32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보안시스템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안전을 확신할 수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경보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기술 보안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세계 여러 곳에서 이것은 주요한 가정 보안 전술이지만, 일반적으로는 집 안으로 들어가도록 강요하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들어가기가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