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을까?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유지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을까?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유지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주택 대출 및 감정사를 만나게됩니다.

나는 지금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 개 카운티 목록에 30 일마다 유질 처분을받는 약 1,200 개의 주택에 대한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이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이것은 또한 현재 아마도 매일 3배의 집들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당신을 위해 은행 회사로 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대국에 다시 발을 디디고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가치있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도매 업체 / 소매 업체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심도있는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귀하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검색, 숙제 실사 및 그 후에 귀하에게 제공하는 이메일 상자에 대한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재산을 얻기로 결정할 필요가있을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중요한 사람은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이 부동산 투자와 비슷한 것에 뛰어 드는 개인은 시간과 현금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의 물건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가져 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대로 당신의 재산에 관한 모든 돈을 넣고 싶습니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확실히 20 %를 내려 놓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조언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시작하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시작해야했습니다.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하고 임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을 소유 한 사람이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과 관련하여 수익이 크게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자금 조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각 대출에 대한 자격을 갖추거나 기존 주택에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주택을 구매하는 경우 발생하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십시오. 오래된 것을 꺼내는 것을 멈춘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추십시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혼자 수행하는 것보다 실제로 위험이 훨씬 적습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하는 당신의 부분을해야합니다 당신이 알고이 산업을 인식하고 실제로 밖에서 테스트되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큰 성공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이 겸손한 지식의 비트와 함께, 그냥 반영 개인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교육 이벤트에 등등과 함께 수집 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원인은 일반적으로 전자 상거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이기는 것에 대해 제안하는 경우 그렇게 할 여유가 없습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 가격 범위에서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실제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큰 척도입니다.

당신이 어떤 재산을 살 생각하기 전에, 재산 소유자는 좋은 계획을 얻고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오고 강렬하게 양질의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항목은 시장 특성을 연구하여 이것을 성취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계속해서 영국의 시골 지역의 정보를 얻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므로 주택 가격이 사상 최저에 도달 한 좋은 추세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군중을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친구가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고 있는 능력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6차 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