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일랜드에는 약 200 개의 전문 상점, 영화관, Neiman Marcus, Y-3 및 Bloomingdale s가 있습니다.

Fashion Island에는 약 200 개의 전문 상점, 영화관, Neiman Marcus, Y-3 및 Bloomingdales가 있습니다. 방문객 외에도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해변의 고급 쇼핑 및 식사 장소로 이해됩니다. 또한 30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어 입맛을 유혹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는 일반 쇼핑과 비교하여 훨씬 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제안, 할인 쿠폰 및 수많은 특별 경품은 온라인 쇼핑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입니다 일부 포털은 무료 홈 배송을 사용하기도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가격이 비싼 제품을 구입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일부 제품의 품질과 비용을 대조적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얼굴을 맞대고 쇼핑하는 동안 당신은 똑같이 할 수 없습니다 일부 웹 사이트는 현금 환불 보증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실제 배송료 귀하의 전자 상거래 시스템은 가장 일반적인 운송 프로그램, UPS, FedEx 및 UPS와 최소한 쉽게 통합되어야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운송 업체이기 때문에 쇼핑 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실시간 배송료를받을 수 있으므로 운송을 위해 현금을 만들고 고객이 최상의 배송료를받을 수 있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배송 시스템은 소비자가 제품과 비용을 얼마나 빨리 받는지에 대한 더 많은 대안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여성과 숙녀는 쇼핑 센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쇼핑 센터로 실행 시간이 조금 여유가있을 때마다 일요일 오후, 토요일, 그리고 실질적으로 다른 오후, 당신은 쇼핑몰에서 쇼핑을가는 숙녀의 군중과 군중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쇼핑 시간에 쇼핑에서 쇼핑을하고, 쇼핑에 물건을 시도하고, 다시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이 다른 것을 좋아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첫 번째 가게로 돌아가는 그들은 결코 피곤해지다. 그들은 결코 지루해지지 않는다. 그들은 운동복, 야회복, 클럽복, 라운지복을 찾는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사는 것을 즐긴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56 %는 휴가 쇼핑에 대한 경제적 예산 제한을 준비하여 한계를 설정했습니다. 반면 41 %의 미국인은 휴가 쇼핑에 대한 지출 계획 제한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미국인들이 쇼핑 가이드에 대한 지출 계획을 설정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숙녀는 남성보다 예산 계획 내에서 쇼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쇼핑 센터에는 미용실과 헬스 클럽이 있기 때문에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를 투자하고 싶을 때 여기에서 하루 쇼핑의 휴식과 긴장을 완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숙녀와 여성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들과 그들의 옷장에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것이 즐겁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물건을 입어보고, 그들에게 가장 잘 보이는 것을보고, 오, 이런, 나는 이것을 즐깁니다!어디서 샀어? 그리고 그 후에 자연스럽게 그것을 사기 위해 쇼핑 센터로 달려간다!

전통적인 비닐 쇼핑백의 중요한 단점은 그들의 평범한 외관입니다. 이것은 현대 쇼핑백과 비교됩니다. 현대 쇼핑백은 쇼핑을 할 때 세련되게 보이게하고 쇼핑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며 우아함을 가져옵니다. 쇼핑 경험에 추가적인 우아함을 포함 시키려면 선택에 따라 맞춤 인쇄 할 수있는 토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프린트가있는 쇼핑백을 사용하면 몇 개의 상점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은 군중에서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인의 56 %는 휴가 쇼핑을위한 예산 친화적 인 예산 계획 제한을 준비하여 제한을 설정했습니다. 반면 41 %의 미국인은 휴가 쇼핑을위한 예산 계획 제한을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미국인들이 쇼핑 가이드에 대한 지출 계획을 설정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남성보다 지출 계획 내에서 쇼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저장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 다니고 당신은 식료품을 사서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이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제품 사이의 가격을 찾는 방법 당신과 함께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의 가치를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이 매일 소비하는 음식을 얻는 방법을 보는 것은 우리 아이 섹스토이 들에게 학문적입니다 나의 3 살짜리 딸은 우리가 구입하는 많은 음식과 일주일에 한 번씩 저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 가는 동안 그들은 그곳의 나머지 삶에 사용될 가치를 발견하고 있다고 느낀다.

리조트 몰에는 수많은 활동 센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쇼핑 상점 이상의 것을 발견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볼링장, 당구대, 아케이드, 대학 병원, 대형 영화관 및 쇼 및 기타 주요 행사가 열리는 아트리움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정말 환상적인 쇼핑 센터 중 일부는 자체 놀이 공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최고의 쇼핑 센터에는 자체 크기의 롤러 코스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