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의 실제 세부 정보 찾기

보증의 실제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부품 및 노동에 대한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확하게 커버하고 커 장기렌트카 버하지 않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질문을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제공 할 것이며 집안 보증은 순전히 12 개월 / 12,000 마일 이상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앞 유리 와이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 유리를 정확하게 껴안지 않을 때마다 변경하십시오. 그 격렬한 여름의 심한 폭풍우에는 분명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를 방문하십시오. 당신은 건물이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하며,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정중한 팀원들에게 인사하고 싶습니다.

한편으로는 자동차 회사들이 큰 손실을 입고 파산할 위기에 처해 있다고 생각할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급여를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적절히 이용하고 있다.

현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새 차를 사고 싶어하고 그것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자동차 소유주들은 그들의 오래된 차를 수리점으로 가져가고 있고, 그 결과 수리점들이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누군가가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길 동기가 있든간에, 아래는 다루기에 현명한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수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이웃 도서관 자동 서비스 딜러에게 재고 목록을 가져 가서 정비사에게 명예를 요구하십시오.

모든 지역에는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내가 설명하는 자동차 수리 센터의 극단적 인 유형은 전국 체인점입니다. 국가 체인에 대한 매력적인 요소는 본질적으로 자신의 메커니즘이 ASE 인증을 받았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dyear, Tuffy 및 기타 모든 국가 체인점에는 일반적으로 확장 된 보증이 있습니다. 부품 및 / 또는 출산에 대해 한 달에서 90 일까지의 기간이 있습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 센터가 청구하는 비용보다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자동차 자동 수리 자동 유지 보수 정기 점검, 모든 액체 서비스 (2 주에 한 번씩 모두 점검), 그리고 engiune을위한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유지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

우리 차가 고장 났을 때,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필요하지 않을 때, 우리는 패닉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차의 문제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작동하지 않는 곳,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그리고 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 차를 견인할 역할을 검색합니다. 우리는 상점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에너지를 들여다 보며 다음 주까지 예약을합니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다시 장식하는 연료를 선택하십시오. 차량은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주유소의 펌프에 관한이 기호 (87)를 가질 수 있습니다. 87 기호는 옥탄가와 관련된 연료를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잭업되어 무거운 노크가 발생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는

물론,주의가 필요한 타이어뿐만 아니라 차량은 결국 오일 교환을 위해 가져 가야합니다. 방문하는 동안 십대와 함께 가십시오. 가족 자동차 수리 기술자가 십대에게 어떤 요청을하는지 설명하십시오. 그 직후에 자녀가 오일 교환 및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여행 중에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종종 자녀가 이러한 방문 중에 어떤 요청을 확신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있으며 반사 포럼은 금속의 변형으로 설계된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됩니다. 결과적으로 수리 진행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아무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 차리는 수리, 최악의 경우 : 수리가 되는 수리 주변을 확인하고 누군가가 정확히 동일한 소굴을 가진 기술자에게 갔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리한 것을 종합하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개인 대출과 관련된 다른 작업 제품이나 서비스가되기위한 것입니다.이 경우, 금액은 항상 자동차 수리를 위해 적용됩니다.이 같은 은행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주의하십시오.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 돈으로 당신처럼 당신의 수리비를 지불 할 것입니다.

그들의 보증의 세부 사항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집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