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핑 부동산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거래를 만든다. 그리고 집을 정말로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서 8,000달러에 계약을 제공한다.

시작할 돈이 없는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경영보다 실직하는 직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환상적이다. 당신은 거절당한 거래를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금융 활용과 단순 자금이 주택가치를 창출했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부동산과 상업 부문 모두 수익을 내기 어려웠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권장 판매자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중요한 것이다.

현재 통화위기가 세계경제를 위협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금융지렛대는 현재 금융에 있어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실제로 변했지만, 전형적인 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증권거래소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그들이 다른 과제와 주의해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종종 그 두 가지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는 것과 유사하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이 존재했던 것처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지불하는 것이지, 어떤 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투자하고 싶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을 증가시킨다.

• 진취적인 태도를 잃지 마라.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고 준비된 진도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만약 그들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오직 진도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능력을 다루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완전히 고칠 수 있는 문제는 없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요인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과천 센텀스퀘어 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금융가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또한 당신에게 제안을 제공할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조직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주는 한 조직 카드가 얼마나 많은 개인들을 만들어 줄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이 주식에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불황 이후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그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해 가졌을 이익에 의존했다.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그렇게 알려준 사실 때문에, 나는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즐거운 2주를 보냈고, 나는 많은 대출자들을 알고 있었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내가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고 간단히 메모 닫는 가게를 가고 싶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전화 걸면 아무도 집을 제공하지 않을 테니까. 단순히 교육을 위해 현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데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현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얻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일단 필요한 튜토리얼이 없고 우리가 받은 첫 질문 중 하나는 300달러를 쓸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마케팅에 매달, 나!현금이 없는 게 너무 많아

일이 무너지면, 그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유용하고, 개인들을 처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비율을 계산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개발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위대한 개인들을 발견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은 현실이다. 이것은 주인이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한다.

중요한 단어는 일이며, 가능한 금융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시나리오에 맞게 조정한다면(기억하라, 아무도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다) 당신은 그것을 내세울 수 있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며 리뷰에 표시된 만큼 큰 수표를 예상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