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신뢰를 충분히 가질 수 있는 가족 및/또는 친구의 목록을 작성한다.

2) 당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그들의 신뢰를 충분히 가질 수 있는 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을 리스트를 만들어라. 그들의 휴대폰/휴대폰 번호는 당신이 또 다른 공황 발작 동안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기 위해 도움을 주고,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 당신에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일이 일어날 때마다 즐기는 사람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느끼는 개인에게도 중요하다. 사랑은 당신이 가진 공황 발작의 정도에 큰 차이를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나 불안의 증가는 언제든지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고 그 강도가 현저하게 높아질 수 있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어라. 배에 손을 얹은 것을 느껴야 한다.

횡격막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많은 남녀가 자신이 너무 아플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앉기 위해 앉으려고 노력하지만, 불안 우울증을 경험하는 사람을 밀어붙이려고 노력하면 직원들의 긴장을 개선시킬 수 있다.

그들은 공황 발작에 대한 결과가 더 오래 지속되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대부분의 책들은 발견을 이해하기 위해 쓰이고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유용하다. 이러한 공격들은 어떤 것이 잘못되었지만 정확히 같은 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는 사람들, 우연히도, 만약 남자나 여자가 공포증이나 집착이 더 독특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새로운 공황 발작은 교실처럼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한다.

당신이 또한 당신이 어떤 방아쇠가 무엇인지 아는 것 안에서 트라우마가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포럼에 너무 많은 법원 행동 그룹이 여러분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법과 함께 훌륭한 거래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자기계발은 ‘힘’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공황발작에 대한 기사를 읽고, 야외 오븐으로 보고,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 일어나기 전과 후에 여러분의 마음과 체격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고 생각하는 다음 번에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아내야 한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합한 무기 중 하나는 당신이 장비를 갖추는 것이다. 물론 공황 발작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적어도 공황 발작에 대처하거나 증상뿐만 아니라 그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것이다.7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폰/모바일 전화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전화 수준을 가지고 당신이 다시 도울 수 있도록 확실히 도와준다.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호흡하라.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매우 많다면, 팩스 물을 전혀 마시지 않는 것이 이상적이다. 당신은 비록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았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며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어떤 것이든 마음에 드는 것이라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같은 느낌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면, 사랑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시작할 때 큰 차이를 최면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나 불안의 축적은 언제든지 공황과 불안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고 그 강도가 현저하게 될 수 있다.

공황발작을 겪은 사람에다가 현재와 같은 사람에 대한 구별은 그리 어렵지 않다. 누구나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장벽을 넘어선다면 공황발작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뱃속으로 끌어들이면 호흡을 늦추어 호흡을 늦춘다. 한 손을 배와 가슴에 올려서 꼭 이 일을 하게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최대한 집중하고 불안 증상이 역사적 과거로 사라지도록 하라.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보고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하루의 휴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다시 듣기를 원한다.

인간의 뇌는 당신이 아드레날린 과다를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곤경에 처했다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주변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정말로 유익한 것을 들을 것이다. 사람은 개별적인 소리를 들을 수 없다. 그리고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없다. 개별적인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를 오가며 다시 한 번 소리를 내며 5분 동안 계속하면 뇌가 소산될 것이다.

진행성 근육 이완 10초 동안 두 어깨를 긴장시키고, 들고, 꺼내기 전에 다시 한 번 시도하지만 아무리 찌그러져도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