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 경력을 어디서 촬영하든, 그것들을 실행하는 것은 당신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시장 경력을 어느 정도 쌓아가더라도, 그것을 실행하면 더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을 얻을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돈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당신은 그것을 수행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안내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그들을 완전히 씻어내어 그들을 안심시켰다!

한 단계부터 다음 단계까지 필요한 전략을 사용할 때마다 항상 성공한다.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수입을 제공할 수 있다.

즉, 미래가 다가오기를 기다리는 부정적인 수익 시나리오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생겨날 경우 집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 안에 가까이 건설된다면, 당신은 가능한 구매자/렌터보다 더 선호되도록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의 형태로 뛰어다니지 않았을 수도 있다.

본질적으로 다른 부분들을 의미한다.

좋은 안정 기록을 가진 누군가를 얻는 것은 단지 그들을 세입자로 얻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정말 장기적인 전략이 아니라 플립과 전매를 목표로 삼는 것이 아니라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팔면 이익이 생길 수 있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큰 것을 모르기 강남사무실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비슷한 지위에 머물렀지만, 부동산 거래에서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사냥하는 판매자들, 또는 실제로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과는 확실히 관계가 있었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전혀 그렇지 않은가?)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소득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인터넷 부동산 투자에서 가격을 폭락시켰다. 실제로 또는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선진화하는 것이 비싸야 한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과 관련된 것이 높을수록 수익이 더 높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좋다면 25만 달러에 팔렸던 집을 고려하면, 각 주택마다 약 10개씩 오를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익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단순하게 어떤 서비스가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추가 수수료)를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얻어진다.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부를 쌓기 위해 평균적으로 선전된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자료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이런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비즈니스에 대해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가까운 곳에 집중한다.

마케팅과 광고 전술.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다.

상업 기업을 하는 데 있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 과정이 다시 읽기에 가라앉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잠시 시간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