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에 익숙해져야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조사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대부분의 사회적인 것

귀사는 Twellow에 무료로 등록하여 귀사의 시장에 있는 개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또한 Tweepi에 등록하여 귀사의 산업 틈새에 표적이 되는 개인 및 비즈니스를 얻으십시오.

아이디어!고객이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짧은 기사를 작성하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해야 한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공급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이 가치있거나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진실한 세계 맥락에서 믿을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최소한의 경우는 공유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는 많은 생각과 경험이 필요하다. 이 같은 방법을 실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성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오늘날 웹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 의사소통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귀중한 팁을 제공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적절한 정보를 준다면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의 이름 약속을 개선하고 매출을 올리고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해야 할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비즈니스 블로그는 개인에게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와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모두 알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인간에게 이해되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발언을 던지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주요 연결을 놓치고 있다.

그들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마라. 당신은 더 큰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시장을 도왔습니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매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어린이들만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믿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기업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는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무시할 수도 있다.

회사 주인으로서 그곳은 하루 중 몇 시간 정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