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도주 비린내 나는 열풍이 땅을 휩쓸고 있다

이 와인 비린내 나는 열풍은 땅을 휩쓸고 있다.

와인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매우 훌륭하고, 맛이 아주 좋은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해 격찬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고객들은 엄청날 것이다. 당신은 와인을 싫어하는 꽤 많은 사람들조차도 와인 비린내에서 와인을 만들 때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감사할 것이다.

SIP를 많이 먹지 말고 입안에 아로마를 그리고 목덜미에 있는 비강 통로를 홀짝일 때 입가에 있는 와인을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기를 원한다.

와인을 맛보는 것은 80%의 아로마와 20%의 맛이라고 한다.

닭고기나 구운 연어를 대접할 경우 피노누아를 잡아라. 이 포도들은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캘리포니아, 오리건 주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정말 부드러운 와인이고 프로그램에 대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만약 당신이 체리, 딸기, 자두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이 양조장을 좋아할 것이다.

EJ 슐츠는 와인 판매의 침식을 다음과 같이 보고 있다.

성장하는 히스패닉 데모, 시장을 위해 경쟁하는 새롭고 잘 브랜드화된 맥주 제품, 그리고 새로운 브랜드는 혁신가들과 관련된 새로운 브랜드로부터 창조적인 마케팅에 의해 생겨난다. 그것은 모두 지역사회에 관한 것이고, 비노는 아프 리카인들의 배타적이고 친밀한 공동체로 자리잡고 있다.

와인 쇼핑이 특정 품종에 대해 등장할 때 내가 신경쓰는 한 가지는 주어진 해 동안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이다. 나는 그들이 처음 그렇게 까다로워졌을 때 4~6병을 사서 몇 년 동안 저장하는 경향이 있다.

사례가 진행되는 동안 그것들을 열었을 때 그들의 가격은 최적화에 도달하면서 두 배가 되었다.

예술가가 고심할 이 이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꼴, 색상,이 라벨의 모양 (병은 모양 문제의 상당 부분을 지시합니다), 금속 잉크 / 포일, 와인 자체의 품종,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UV 코팅 및 내구성 요구 사항과 관련된 라벨 이해 안 함. 사람들은 흰 비노가 양동이에서 물과 얼음을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물의 부수적인 문제를 고려한 좋은 디자인이 필요하다.

피노 그리지오 –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중 하나 – 이 와인은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과 함께 멜론이나 배나 감귤 변종이라고 불리는 가장 좋은 비단 같은 맛이다. 와인 한 잔의 칼로리는 중간 쿠키, 비지방 라떼, 또는 버터나 기름을 약간 넣은 작은 빵과 비슷하다.

와인 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개인 컬렉션에 부르고뉴/피노트 누아르 유리를 추가하십시오. 현재 보르도 확대경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를 가지고 있다.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섬세한 와인이기 때문에, 이것은 향기를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7달러짜리 액체를 여는 것은 사기가 아니다. 와인을 즐기기 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르크 마개를 손상시키지 않고 병을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몇 분을 소비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당신을 영원히 데려가지 않을 17달러짜리 와인을 여는 방법을 알게 된다. 사실, 그것은 당신에게 3-5초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코르크 마개 나사는 선사시대의 도구다. 와인을 열기 위해 영원히 코르크 팝을 사용하라. 대신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인의 균형에 대한 필요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코끼리는 와인의 다른 영역들 사이의 균형에 대한 중요성을 보여주는 줄타기에 편안하게 의존한다.

백포도주의 경우 10~12온스만 있으면 충분하다. 더 작아지지만 작은 안경은 큰 손의 남자나 여자에게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하얀 비노가 차가워지기 때문이다. – 잔으로 와인을 덜 마실수록, 더 뜨겁기 전에 마시는 경향이 더 강하다.

마지막 단계는 보통 당신이 SWALLOW를 도울지 아니면 SPIT를 도울지 결정하는데, 컵을 버리는 것은 물론 즐거움이지만, 만약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와인을 맛보기 위해 당신이 그것을 뱉어야 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입맛을 혼동하기 위해 그것을 뱉어야 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입맛을 혼동하기 위해 그것을 뱉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와인들이 어떻게 맛을 내는지 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 계산기도 팁을 얻는다. 어떤 일이 있어도 누가 집으로 운전할 것인지 항상 알아야 한다.

책임감 있게 음료수를 마시도록 하라.

와인의 타르타르산 함량을 이해하기 위해 높은 산도는 입 면적의 물을 부드럽게 만들지만 너무 낮은 와인인지 아닌지는 축축하게 맛을 낼 수 있다.

2003년 와인은 요레이트 결정이 낮고 양이 많은 와인이다. 그것은 또한 와인 중 척추라고도 불린다.Texture 이것은 신체의 일부를 형성한다.

누군가가 와인을 어떻게 인식하는가? 거칠다고? 거칠다고?

Gewurztraminer – 독일과 프랑스 전역에서 재배됨. 이것은 과일 성분이 들어간 매우 향기로운 와인이 될 수 있다.

이 와인은 매운 음식과 아시아 요리용품과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