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으로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는 동안,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익혔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거래를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확실히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당신의 사업을 시작했다. 단지 살아있는 음식만 먹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쓸 때.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만약 당신의 이전이 있다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많은 기회가 있다.

당신이 여기서 직접 대응 마케팅을 통해 광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부분적으로 체로 분류하고 선별하고 스크린함으로써 아마도 가장 자격 있는 많은 동기부여된 반응과 당신을 위해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덜 일하고,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높이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이 움직임이 이리저리 움직일 것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온라인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적은 분 안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즉, 당신은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요구 사항을 알고 수집하는 것 만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행동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여기에 투자 계획은 일부에게만 적용되고 일부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노력의 일부를 투입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가 간단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부동산 투자에서 누구로부터도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을 돕는 군중의 한 부분으로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당신이 미국 기업가 여성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1 인간 욕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좋은 상록수 생산을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특징으로 하는 이유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 주택에 투자하는 것이 비싸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더 높은 것으로 되돌아간다. 25만 달러에 팔린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자동차는 약 10pc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금융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주로 집을 잘 살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고,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바로 자신의 세입자를 원하며, 당신의 세입자들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져야 하는 누군가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이다. 가급적이면 650점 이상, 그들은 또한 매우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제때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금을 적립하는 행위 잠재적 임차인에 대한 범죄 배경 점검으로 문제 감소

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곤경에 빠뜨린다. 사실, 최근 들어 부동산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종종 크게 감소한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04% 감소했다.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겁을 먹고 하강하고 있는지.

개인을 발견하면 방 한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가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것 이상의 소유자가 되는 것으로부터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탐색하고 당신이 향하는 곳에 있지 않은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당신이 혼자 행동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통해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나도 행동 사고방식과 똑같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난 돈이 없어. 그럼 할 사람을 찾아봐. 평택서희스타힐스 만약 네가 잠재적으로 pr을 찾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