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소셜 미디어에 돈을 지불하고 소셜 마케팅을 제공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력이 많이 소요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온라인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입증된 인터넷 홍보 컨설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을 관리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연락해야 한다.
가장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경력을 쌓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묘사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일해야 할 가장 큰 감독들은 이것이다: 사람들은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블로그 또는 블로그 페이지를 캡처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함께 엮이고 싶어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후크업을 하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다. 하지만 당신이 전화를 하고 남자나 여자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정말 많지 않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명심해야 할 문제는 항상 경쟁자들을 한 번 훑어보는 것이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사람들이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내 시력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 회사에 대해 듣는 것보다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을 좋아하게 하고 사람들이 함께 오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게 할 수 있다면,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사람들이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당신은 단지 하루 종일 만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에 내장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면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금방 깨닫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조직을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작용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심은 이제 너무 뻣뻣해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닌 것처럼 그들이 경험하는 작물의 크림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
그리고 그러한 종류의 것들은 단지 오랫동안 존재할 수 있을 뿐이라는 자격과 함께 그것의 안전이 있다.
어떤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하는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개선하려는 것인가? 아마도 여러분의 목표는 각각의 분석가를 사용하는 것일 것이다 –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 한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정기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여러분의 분석을 검토하라.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가능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수를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 모두 당신의 콘텐츠를 추가로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디자인하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영감을 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하기 위해 가지고 있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4년 7월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번 직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시장인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대부분이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계획인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기본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왜 내가 웹 마케팅에 종사하는가? 마지막
성장하는 웹 페이지 디자인 회사를 찾기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내 공급자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사업주들의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 자신의 고객과 전망을 대화하는 동시에,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을 돕는 것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0 를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는 이 순간에 인터넷에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북마킹 마케터는 특정 업데이트를 동시에 허용하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이러한 사이트들 중 몇 개로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도와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