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팔로워 및 고객을 진정한 욕구와 욕구를 가진 실제 사람들로 알게되면 소셜 미디어를 타겟팅하고 참여시킬 수있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당신 자신의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안내 할 것입니다. 소셜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자연 콘텐츠 자료는 거의 모든 청중에게 도달하는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신뢰할 수있는 Facebook 마케팅 파트너 인 MediaBoostr는 예술적 효율성 광고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모바일 우선 설정에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및 정보를 사용하여 DTC 라이프 제조업체의 점진적 가치를 창출합니다. 그들의 확인된 광고 기법은 유기적인 접근법이 더 실용적이라는 개념을 지지합니다.
2016년 9 월, Tasty는 비디오의 조회수를 18 억 회 이상 생성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했습니다. BuzzFeed는 현재 Tasty를위한 콘텐츠 자료 제작에 전념하는 75 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팀을두고 있습니다. BuzzFeed의 맛있는 비디오는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의 요리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통과 가능한 방법으로 처리하면 소비자 신뢰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자신의 필요, 필요 및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상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이러한 구매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요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통해, 회사들은 특정인 추종자들과 서신을 계속 보낼 수 있다.
이 개인적인 상호 작용은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충성도를 심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웹사이트에서 누구를 준수할지 선택함으로써, 상품들은 매우 적은 타겟 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
매니저들은 관계를 증진시키고 전망과 함께 일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현금을 넣는다. 이것은 관리자가 광고 및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는 윤리적인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소셜 네트워크 사용,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온라인 광고를 성공적으로 광고하기 위한 디지털 입소문이 포함됩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기업을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 있는 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방문자 수나 팔로워 수에 전문화되기 보다는 SNS 광고가 생명력 있는 소프트웨어로 활용된다면 SNS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해야 한다.
따라서 스타트업들은 우선적으로 조사된 결과를 바탕으로 가설을 세우고 점검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추측을 테스트하는 저렴하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입니다.
Facebook 및 Twitter에 해당하는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 소비자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기업에 목표 시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정보가 회사에 제공됩니다. 그에 따라 광고를합니다.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것에 해당하는 활동은 COBRA의 한 예다.
우산 기간 소셜 미디어 아래에 그룹화된 플랫폼이 중요하지만, 그 기반이 되는 역학관계는 훨씬 더 중요하다. 하지만 마케터가 아닐지라도 이런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잠재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이제 제품, 청중 및 플랫폼을 알았으므로 항목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무한 스크롤링과 짧은 형식의 비디오의 세계에서 Facebook 사용자가 셀룰러 콘텐츠 자료로 평균 1.7 초를 소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좋은 예산으로 일하고 있지만 자신의 캠페인에 돈을 투자 할 시간이없는 상인에게는 타사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즐거운 매체입니다. 또는 AI를 사용하여 전체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는 Adext와 같은 자동화 된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필에서 Facebooks Shop Section 또는 Instagrams Shoping 특성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통해 손님과 팔로워는 게시물에서 공유한 상품을 클릭하여 가치, 재료 및 크기와 유사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는 플랫폼을 통해 쉽게 체크 아웃을 진행하고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아마 TikTok을 고려합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인기를 끌었고 둔화의 징후는 보이지 않는다. 마케터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그룹 구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