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세 번째 개인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참가자와 관련된 여행 및 액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Wehrle은 각 캠페인 레크리에이션의 결론이 다음 세션의 절차 기술을 수행해야 한다고 정의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주요 초점은 항상 “다음 게임을 위해 자신을 키우는 것”에 있습니다.이 3 단계 모드에서 게임은 게이머가 최종 게임 승리 요소를 단순히 소비할 다른 자원으로 간주하도록 권장합니다. Wehrle은 플레이어가 승리 요인이 내러티브 적으로 의미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하기를 원합니다. Android의 타이틀에 액세스하려면 비디오 게임이 나열된 Android 용 Netflix 앱의 새 게임 탭을 눌러야 합니다. 제목을 선택한 후 고객은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Netflix 앱이나 Android 기기의 홈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홀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또한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아이들은 이 어울리는 스포츠에서 롤리를 먹이기 위해 복합어를 만든다. 수사광 레이디 러브 다이스만이 해결할 수 있는 살인 사건이 있었다. 이 열린 세계 여행에서 증거를 수집하고 용의자들을 심문하라. 당신은 누구든지 고발할 수 있지만, 유죄를 선고하기 위해 재판에서 당신의 사건을 증명해야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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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기업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이들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또는 Ultimate Table Tennis Tournament에서 모든 종류의 즐거운 만화 네트워크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것의 움직임이 당신이 시도하려는 경우 모든 사람의 마음에 드는 외계인의 회사에서 우리의 우수한 벤 10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고려 – 히트 블래스트, 4 개의 팔과 XLR8.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유형을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와 같은 기존의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전략 및 기회 요소를 포함합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원래 기능 또는 적어도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기능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관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정기적으로 일상 생활의 범위 밖에서 모험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빠른 게임에 참여하여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거나 비공개 레크리에이션을 설정하여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산업 방법은 엄격하게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