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점령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직접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남겨지는 것이 아니라 문이나 자동차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볼륨이 크게 켜지지 않는 것이다.

집이 점령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직접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남겨지는 것이 아니라 문이나 자동차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볼륨이 크게 켜지지 않는 것이다.

만약 미닫이 유리문을 소유하고 있다면, 그것은 불법적인 게시물로부터 안전한가? 여기에는 출입구의 대부분 또는 바닥에 여분의 자물쇠가 포함되며, 슬라이딩 도어가 열리지 않도록 문설주 뇌가 포함됩니다

2011 년 FBI 범죄 통계에 따르면 약 9 백만 건의 재산 범죄가 발생하여 1,560 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를 통해 침입자로부터 집과 가족을 보호 할 수있었습니다.

외부 보안 조치를 가장 잘 구현하기 위해서는 먼저 귀하의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현재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훨씬 더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주택 외부를 알고 전반적인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에게 묻는 질문입니다.

당신이 가정과 가족 구성원을 위해 감당할 수있는 지식 전달을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입니다. 도난 경보기를 가지고있는 운동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모든 사람에게 적당합니다. 확실히 보호하지 않을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먼저 다림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완전히 돈의 낭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중에 내부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 위치추적기 를 들어, 유선 시스템이 설치 된 경우, 당신의 가정 구조는 그것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꽤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 전체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반면에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얻을 때 일반적으로 보안 사양에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자동 옥외 조명, 데드 볼트, 창 트랙 및 지역 감시 시스템과 같은 단계와 경보를 결합 할 때, 당신은 크게 당신의 가정 보안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정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 역할을해야합니다 당신의 아이들과 집이 집에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보호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좋은 기술은 포괄적 인 보안 프로그램을 고안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계획을 만들 때, 그것은 중요합니다 다각적 인 접촉 이것은 돌보는 가족 보안 체격으로 멈추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을 둘러보고 각 창문과 문을 안전하게 지키고, 트레스가 양호한 작동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깥에서도주의를 기울이고 집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소유물에 대한 범죄를 조장 할 수 없다고 확신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보안 시스템의 주요 시스템에 위배되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십시오.

당신이 사는 곳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마을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다는 것을 거의 보장한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특정한 날짜의 중심에 침입했다. 그녀는 그녀의 문을 잠그지 않고 당신의 가게로 갔고 30분 후에 집에 있었다. 그리고 그 시간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으로 바로 걸어들어와서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 많은 도구들을 훔쳤다.

높은 보안 문이 침입자들을 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당신의 재산의 외부에 원치 않는 방문자를 지키기 위하여 mls 갈 것이다 그러나 문이 침입을 방지한다는 보장이 없다 가정을 위한 당신의 문에서 최대량을 얻기 위하여, 고품질 모형을 구매하는 것을 확실하고, 자물쇠 및 입구가 설치되는 방법을 둘 다 주의하십시오 약한 자물쇠와 함께 오는 경우에 가장 강한 문은 쓸모 없을 것이다 당신의 문에 단단하게 볼트로 고정되는 강한 데드 볼트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프레임

전기 회로 가정 보안 시스템은 어떨까요?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종류의 시스템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도난 경보기가 사용하기 위해 시도하고 사용할 수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집을 지키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 :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키패드는 항상 주 출입구 근처에 있어야하며 이는 기계를 쉽게 무장 해제하고 무장 해제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는 2-3 개의 출입구가 있으며이 문에는 자기 센서가 부착됩니다.이 센서는 문의 승인시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이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블록을 가로 지르는 짧은 산책을 선택하거나 어쩌면 당신의 몇 순간을 떠날 때에도 사실입니다 많은 집들이 방금 맨 위 문을 통과 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 맞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새 집으로 진행할 때마다 자물쇠의 모든 비트를 변경해야합니다 초기에는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몇 개 밖에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또한 자물쇠를 변경해야합니다 광고는 당신의 처음 단계를 결코 잃는다 – 초기

도어매트 아래, 현관문 근처의 바위 밑, 우편함 지방 감소 모든 장소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