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애완견을 입양하고 싶다면, 실제 가족은 얌전하고, 쉽게 집에서 훈련을 받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가족 개를 입양하고 싶다면 – 실제 가족, 잘 행동하고, 쉽게 집에서 훈련되고, 다른 사람들, 그러면 강아지 공장 구조견은 실제로 당신의 이웃에있는 개가 아닙니다 – 인도적인 보호소에서 개가 더 합리적인 선택 일 것입니다.

큰 개들은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매우 충성 스럽습니다. 잘 훈련되면 로트 와일러는 자신의 영역을 훌륭하게 보호할 수 있지만, 자신의 위험을 스스로 해결하려고하는 것과 비교하여 소유자에게 연기합니다. 교외 또는 농장에 있다면, 큰 품종의 개는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변과 피트니스를 위해 공간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비좁은 숙소를 가지고 있는 거대한 개를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스포츠 품종은 실행하지 않을 때 우울하게 될 수있는 공간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개들은 큰 정원 가꾸기를 사용하여 자유를 누리고 싶어합니다. 위에서 간략히 언급했듯이 많은 대형 개가 놀라운 가족 개가되거나 개를 더 잘 보게됩니다. 이러한 유형 중 상당수는 어린이를 보호하여 위치를 찾는 방법이 가족 구성원의 일부입니다.

2 방향 및 3 방향 나일론 또는 가죽 커플러는 일 대구강아지파양 반적으로 쉽게 얻을 수 있으며 많은 개 소비자에게 옵션입니다. 이것은 일반 가죽 끈에 클립하는 품목입니다. 익스텐더에는 2-3 개의 가죽 끈이 부착되어 있으며 길이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약 1-3 피트입니다. 대부분 조절 가능한 매너입니다. 커플러의 일부는 실제로 주인에게 가죽 끈이 하나만 필요하다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보통 얽히지 않는다. 이 모든 오락거리는 짧은 연장이 그 개들의 이동성을 제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기는 대부분의 두려운 개들의 방어 행동입니다. 개가 두려워하는 것은 시끄러운 소리, 직면하거나 접근하기 위해 낯선 사람, 자동차 또는 개에 능숙하지 않은 것은 말할 수 없으며 두려워하고 혼자있을 필요가있을 때 멀리 떨어져 있어야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개에게 접근하거나 가까이 다가 가서 개를 위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개를 폭발 시키거나 두려워 할 것이 없다고 느낍니다. 그들이 희생자가 되어 물린 검색 인스턴스

단순히 선택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기 때문에 노력에 많은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시간 압박을받을 때 이런 종류의 일을 하지 마십시오. 사람은 화가 나거나 참을성이 없거나 불안해하며 송곳니에 문지르고 악화됩니다.

또는 여러 친구를 데려 와서 천천히 개를 마당의 한쪽 구석으로 모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점차적으로 닫히고 차분한 에너지를 유지하고 그를 쳐다보지 않아야 합니다. 가장 편안해 보이는 사람들은 마지막 접근과 leashing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두 명의 군인이 매우 같은 부대에 있을 수 있고 전쟁에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쟁에 대한 완전히 다른 반응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조명하고 싶다; 강아지 공장 개들에게도 매우 똑같다; 강아지 공장 개들이 어떤 종류의 강아지 공장 개들이 강아지 분쇄기에서 삶에 반응하는지 많은 요소들이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개들의 기간, 인간의 접촉, 조건의 심각성, 이 개를 위한 개별적인 화장, 또한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어떤 개들은 아마도 괜찮을 것이다. 다른 개들은 결코 질이 좋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를 수송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단순히 상자의 문턱을 닫아라. 물론 그것에 대해 빨리 하고, 그가 맨발로 뛰다가 상자에서 터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입구에 단단히 기대도록 하라. (그래, 이것은 극적인 언어야; 실생활에서 일어날 때, 그것은 훨씬 더 극적일 수 있고, 정말로 매우 신속할 수 있다.

(클립이나 지퍼를 걸쇠에 달아 그가 클립을 여는 것을 돕는다.

Freedom Leash는 또한 소유자가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아이콘을 클릭하여 즉시 2 마리의 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1 터치 잠금 시스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가죽 끈의 공간을 고유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칼라는 개 핑거 보드에 태그를 부착하기 위해 권장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의무적이지만 작은 개에게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칼라는 작은 사냥개의 연약한 목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개는 불편 함을 느끼게하고 종종 칼라가 너무 빡빡하면 호흡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작은 개에 대해 진정으로 신경을 쓰는 경우, 당신은 하네스와 관련된 가장 큰 개를 사는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목의 비듬

이 개들이 전혀 유대감을 갖는다면, 그것은 종종 단지 한 사람 – 실제 가정 – 일 수 있습니다. 종종 개인 만이 개를 만질 수 있습니다. 개를 다시 잡는 것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이 소유 한 지 2 년 후에 이야기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몇 년 후에도 그를 데리러 오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송곳니를 입양하는 상상을하십시오.

1) 땅콩 버터는 개가 먹을 수있는 최고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자연 방부제가없는 종류는 개가 섭취하는 것이 맛있을뿐만 아니라 맛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약을 은폐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맛있는 중지

개들이 당신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