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것들이 가장 큰 장애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은 물건은 가장 큰 손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물건은 아마도 지출에 나타날 때 가장 많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만 추가하면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일 5 달러를 추가하는 것과 반대되는 방법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빚을 갚기 위해 매일 30 일 동안 빚을 갚은 좋은 추가 150 달러를 동일시 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당신의 사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쉽게 되돌아보는 부분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사람은 당신이 하는 할부나 특정 기간 동안 당신이 얻는 수입에 대한 행동이 필요하다. 그러면 당신의 예산은

이것은 종종 Go Green으로가는 멋진 방법이며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많은 상점들이 비닐 봉지에 대해 최대 10 센트를 지불하게됩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 약 1,000 개가 숨겨져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점으로 가져 와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까? 재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과 일부는 부엌 싱크대 아래 또는 욕실 내부의 쓰레기통에있는 가게 위에있는 비닐 봉지입니다. 이미 상업용이 아닌 곳에서 보관할 수있는 경우 부엌 쓰레기 봉투 상자에 매일 5 청라 골든클래스 달러를 지출하십시오.

또한, 그들은 일반적으로 경기 침체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6) 작가들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할 것인가? 귀하의 시장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과 과거의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단어 스타일이 더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입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수많은 것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가 낮을수록, 당신이 부과할 수 있는 요금이 더 많고, 회사들은 당신이 대출에 대해 받는 이자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

잠재적인 고용주들은 또한 고용을 위해 신용 검색을 할 수도 있다.

보통 재정적으로 비난받아야 하는지를 발견한다.

요컨대, 훌륭한 신용 점수는 당신의 재정적 복지에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쉽게 신용, 당신은 투자를위한 레버리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즐긴다면, 너의 돈은 내놓지 않겠니? 지갑에 돈이 다 구겨질까? 지갑에 돈이 다 접힐까? 아마도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 전체에 있습니까? 그래서 지금 당신이 당신의 채무 대차 대조표에서 기다리고 있다면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확실히 알려 졌는지 생각해야합니까? 나는 이것을 지불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진지하게 부채 보상을 고려하기를 바랍니다 시작하려면,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월드 와이드 웹을 사용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전문가가 존재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전문가는 합의 패키지를 실행합니다 당신은 하나의 단일에 자신을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정착촌을 성공적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홍보를 위해, 우리는 그것을 가정하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구매하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조직을 찾고 싶다면 지금은 동쪽이 아닙니다. 온라인 거래 회사에서 수백만 명이 발생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빠른 방법은 도움이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등급 카드 전체 금액을 적절하게 설정하십시오.이자는 남아있는 미지급 잔액에 가깝게 청구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이자 비용은 귀하가 지원하는 것을 보거나 느끼거나 즐기지 않는 하나의 비용입니다. 그 이후에 구입할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지출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청구주기 후에 지불하는 금액만 지출하십시오. 전체 금액을 계획하고 개인 재정 예산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돈에 대해 가장 잘 아는 회사들과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어떤 것이 더 싼 드라이 퓨어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공짜야? 하프오프 영화 쇼는 몇 시에 할 수 있을까? 특정 날짜에 꽃을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돈을 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수천 명의 여성이 미납 된 청구서가 너무 멀리 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금 기관이 존재합니다. 유틸리티에 대해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확실히 미납 된 청구서 수표가 추가 요금으로 지출되면 신용 등급과 함께 주요이자가 변색됩니다.

좋은 예산과 관련된 스테이플로서, 모든 것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우리가 실현해야 할 주요 재정 문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