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컨설턴트다.

멘토는 컨설턴트입니다. 일부 개인은 엄마와 아빠, 사랑하는 사람, 지식이 풍부한 친구와 같은 다양한 장소에서 기본적인 멘토와 함께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위치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는 의료 분야에서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연방 정부 문제에 대해 귀하를 추천 할 수 있으며 강사, 교육 관리자 및 치료사는 교육 및 교육 기회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세부 사항을 얻기 위해 질문을 하십시오. 상담 및 재정 지원을받는 것과 정확히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고등학교가 아닙니다. 스스로 의무를 져야하며 질문을 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가자마자 당신은 돌아갈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시도할 수 없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노력하는 소년들을 가지고 있다.

이 운동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 기회를 준 적이 없고 대학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은 적이 없다.

당신은 왜 선수들이 수많은 야외 출처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생각하는가? 왜 게이머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직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돈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돈이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비롯된 수많은 게이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불우한 젊은 학생 프로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면, 대다수는 대학에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히, 어떤 훈련생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교육대학은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오지 않거나, 업무나 재정적인 약속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나중에는 없을지도 모른다.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무료 연방 정부 보조금 외에도 연수생은 교육을 위해 지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조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 고등 교육 기관, 공공 기관 및 개인 회사 그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십시오.

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 처음에는 이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이 많다. 매주 매일 하루 종일 수업을 듣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공부를 하러 간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기본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이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은 상당하다.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공부할 영화가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이 보여지는 시간이 있을 수도 있다.

운동 피트니스 강사 훈련생 전문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당신의 연구와 운동 능력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대학생들은 때때로 이러한 보 과외 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연수생이 등록되거나 등록되기 전에 등록을 받아야 합니다. 날씨 조건 보조금이 수여되거나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의 대학 보조금을 인증하면 학교는 매우 자주 선택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즉시 선택할 수 없습니다.이 시나리오에서는 관리자에게 권한을 부여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이 범주에서 평균 상금은 학업 연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사립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지원자에게 매년 약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조건 : 학교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해야 합니다.

나는 실제로 훈련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고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종종 들었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다른 카운슬러를 시도하십시오. 문제는 항상 카운슬러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연습생들과 함께 있을 수도 있고, 듣고 싶지 않은 현실을 듣고, 그들이 받은 좋은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십시오.

온라인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점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가되면, 사람은 절대적으로 강조 할 것이 없습니다. 대학이 오프라인으로 존재하면 (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음) 인증을 받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대학은 학위의 일부에 대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교사가주의 깊게 관찰하는 실습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엄마와 아빠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육 비용이 높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조성하여 자녀가 대학에 입학 할 때가되면 최소한의 보안을 유지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