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믿어라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보통은, “아무것도 제대로 듣기 전에 다 들었나요?”?

제안!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시장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더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고 싶은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마치 여러분이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당신의 SNS 마케팅 팬들과 연결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실제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계속하는 예정된 시간을 예약했다. 자리를 잡고, 당신의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 총판 메일 상호작용,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들,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웹 서핑을 하는 것,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마케팅을 창출하며, 그래서 대부분의 서비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

어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조심스럽게 그들을 안내하면서,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에 반응할 때 빠른 반응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할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당신은 마법을 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발생합니다. 목표 시장을 실제로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군중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글+ – 구글+는 귀사에 더욱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가입함으로써, 당신은 구글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몇몇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성공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벗어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기업에서 더 작은 규모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더 적다!

부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이 자동차 잔디밭을 방문하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얻거나 줄이도록 영감을 받았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고 싶다. 부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말이 된다.

분석학을 사용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