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요청할 때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도전 중 하나는 종종 관련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원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에게만 말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낮은 공간에서 가장 많이 소비한다.
이번에는 QWERTY 바로 위에 공간이 있고, 전화 통화 버튼뿐만 아니라 D패드가 잘 앉아 있고, 튼튼한 엄지손가락에 충분히 큰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평결이 노키아스 호의로 기울어진다. 유사하게,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를 돕는 반면, 한쪽은 SNS 커뮤니티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자 정의 가능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다운라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가장 점잖은 네트워크 마케터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조직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구성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훅을 연결해야 한다고 만든다.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다른 사람들을 위한 일을 시작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캡처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훅업을 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그 안에 있는 것은 전화를 받고 특정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많은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만약 독자가 콘텐츠가 어떻게 제공되는지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사회 그룹을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지고 있다.
이것을 지구적인 맥락에서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창조물에 이미 익숙할 때, 당신은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최소한 당신이 수행 총판모집 하지 않을 것이다.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보통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트윗으로 트윗에 특화된 경우, 튜브가 정보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시청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
만약 몇 가지 재료만 도움이 된다면, 그렇게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훨씬 더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비싸기 때문에 선택을 하기 위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소셜 미디어 정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와 기사에 대한 해결책이다. 이 콘텐츠는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은 물론 당신의 사업도 이제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어떤 경우에도 일주일에 한두 번, 혹은 두 번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팁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 안에 있는 사람을 위한 사업 용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팔로워를 구하려면 때때로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정상적으로 트윗을 해야 한다.
정보와 오락과 관련된 질식사하는 유 튜브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만드는 개인은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정말로 원한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는지 확인하고 그들의 절차로부터 연구해야 한다.
거기서부터는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할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절차로부터 연구해야 하는지를 얻을 수 있다.
자기 회사 안에 들어맞는다는 걸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 유럽 왕족과의 어떤 연관성도 유명해졌고, 따라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에 대한 모든 것을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이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누구나 당신의 틈새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권위와 접촉하라; 당신이 당신의 분야 시장과 함께 잘 알려진 것을 진지하게 알고 있고 건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히라.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격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정확한 출처에 대해 매우 좋은 토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적절한 실행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내부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아, 그러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