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가넷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만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은 지금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을 써야 하는가? 고베를 넘어서는 사람이 전사일 리가 없다.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맞추기 위해 오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그는 쓰레기 이야기를 향상시켰다.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더 잘 코치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을 더 잘 데려와야 한다.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항상 훌륭한 훈련 대학이 있는 곳에는 그들이 알아야 한다.

그들은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스 내에서 케빈 러브를 보라 – 놀라운 수비 선수와 그 팀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이었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출장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뛰어난 66-16 기록과 관련하여 벅스를 이끌었고,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 워리어스(4-1), 그리고 NBA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탈락시켰다. 결승전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연속 스포츠에서 휩쓸었다.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특히 복고 유니폼)을 구입할 때, 그들은 자랑스럽게 그것들을 대한다.

이것은 유니폼이 거의 재료로 만들어지지 않고 제대로 신경 쓰지 않는다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개인이 NBA 저지로 잔디를 깎는다?!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사이클링 유니폼보다 일상 코스에서 더 많은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이것은 테스트가 더 내구성이 있고 오일을 바꾸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사람은 다 했고, 간단한 세탁과 건조는 모두 사용된다. 물론, 당신은 유니폼으로 똑같은 것을 완성하기 위해 사용했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 실이 느슨해져서 완전한 외관을 악화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것과 다른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확실히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싱글턴이 일년 중 파워 포워드로 가드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다는 사실, 그를 지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래리 버드는 헤드가 이기기 위해 무슨 일이든 도전하고 있었고, 헤드는 당신에게 실제 눈을 보고, 당신에게 그 사실을 말해 줄 것이다. 그래서 그 전설은 그가 3점짜리 대회를 앞두고 nba 올스타 게임에서 락커룸으로 걸어들어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는 모두 2위를 하고 코트로 나갔고, 계속 준비되어 있고, 차분하게 토너먼트에서 우승했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온라인 사업주를 어떻게 비교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초에 숙련되어 있다!대부분은 쏘고, 패스하고, 드리블하고, 수비하고, 리바운드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 팀 플레이어를 확실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극히 뛰어난 선수들은 야구의 기본 기본에 능숙하다!그래,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기에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9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으로 완주하는 것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그의 경력 동안 더 좋은 수를 가지고 있다.

조직 부문에서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훨씬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커버리지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어떤 승리를 준비하는지 안다!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연습을 필요로 하고 마케팅에서 이길 준비를 한다!비즈니스가 자동차 판매를 늘리고 더 많은 고용을 창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및 준비를 제공하는가? 영업팀은 잠재고객, 데이터 수집 및 솔루션 발표를 처음 찾을 때 몇 시간 동안 준비하는가? 몇 명이나 좋은 오프닝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 가? 네가 처음 오기 전에 내가 어떻게 텔레마케팅 전화를 준비하지?

반면에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다) 패하면 내기를 하게 된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3점 이상 패하면, 당신은 내기를 완전히 잃게 된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당신의 그 게임이 추진될 최종성이 완전히 소멸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가 기본적으로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NBA 경기에서 환상적인 25점의 마진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그 사이에.

만약 당신이 정말로 nba에 필요하다면, 지금 자신을 속이지 말라; 그것은 1부 리그의 12%만이 매우 힘든 일을 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