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여러분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에 관심이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엑스비디오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샷을 호출하여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기사를 내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사용하여 큰 현금을 번다.

프리셀: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간단한 제안 대신 프리셀을 위한 믿음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물질적으로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립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웹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러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어려운지 이해하지 못하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키워드를 살펴보는 것은 수요, 경쟁자, 긴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등록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한 정기적인 월간 조회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여 금융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실망한다.

그것은 당신이 판매가 완료될 때, 당신은 그 판매의 백분율을 얻을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 백분율을 가질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 부분은 25%-50% 사이일 때, 때때로 이 백분율. 디지털 제품인지 물리적인 품목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제품은 휴대폰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노트북,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어디서 가능했는지를 믿고 계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적어도 매년 소비자와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 본 적이 없는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로 무시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포괄적인 이해를 얻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주”의 과정을 거닐게 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트럭,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즐긴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그들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검색해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사기를 더 잘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당신은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접근법과 수많은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활용하고 싶다. 당신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