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은 당신의 게시물이 새로운 계정에 의해 본 모든 다양한 시간이다. 각 항목을 측정하면 해시태그 사용, 게시 빈도 및 게시 인스턴스와 같은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모델과 즉시 대화하기 위해 다른 유형의 커뮤니케이션보다 소셜 미디어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이들을 무시할 경우 경쟁사를 방문할 가능성이 30%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사용자에게 모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원인을 제공하고 상점 또는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그것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소셜 채널 전체에 얼마나 널리 퍼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많은 경우 소셜 네트워크는 값비싼 시장 조사를 피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로 간주된다. 그들은 광범위하게 인정받은 개인을 통해 청중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짧고,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소한의 설정을 요구하고 팔로워들과 직접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은 트위터가 고객 서비스를 위한 고투 플랫폼을 유지하는 이유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해시태그, 태그, 브랜드 목소리, 소셜 미디어 에티켓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초를 이해하려고 한다면, 추가적으로 보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기존 고객과 상호 작용하며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합니다.StreamElements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웹 라이브 스트리밍 무역만 99% 성장했습니다. Convivas 최신 State of Streaming 보고서에 따르면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컨텐츠 소재를 유지하는 것이 시청당 27%의 추가 시청 시간을 확보한다고 합니다. 저스틴의 위의 비디오는 780만 뷰 이상과 3,600개 이상의 댓글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가 얼마나 참여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Shopify 상점에 링크를 걸어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흔적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하여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입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유튜브는 마케팅 담당자의 88%가 이용하는 영화 선호 소셜 채널로 페이스북이 76%로 그 뒤를 이었다.트위터의 가장 좋은 에너지는 지구상의 다른 목소리를 듣고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렇게 많은 브랜드의 판매 채널만큼 견고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주는 데 사용될 수 있다(예를 들어 웬디나 문파이 계정 참조). 이 채널은 향수 문제에 대한 비판, 튜토리얼 및 큐레이티드 목록의 혼합을 만듭니다. 각 비디오는 향기에 직접 하이퍼링크됩니다.개인이 유튜브에서 즉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소매업체.스냅챗은 2011년 스탠포드 대학의 에반 슈피겔, 바비 머피, 레지 브라운이라는 세 명의 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 있는 메시지와 영화 교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유틸리티는 처음에 사용자가 앞뒤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1-10초 동안만 얻을 수 있는 사진을 현재 얻을 수 없을 때까지 추가로 보낼 수 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하루에 1억 5천 8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신경 쓰는지, 그리고 그들이 왜 회사 서비스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 기차는 실질적인 시장 분석 프로젝트를 사용하지 않고 수행될 수 있었다.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를 알고 소셜 채널을 따르는 사람은 좋은 시작 요소입니다.그런 다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인플루언서와 다양한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잘하고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있는 것과 그들이 어디서 쓰러지는지를 배우세요. 다음 단계를 함께 사용하여 자신과 작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개인 모델을 만드십시오.왓츠앱, 텔레그램, 슬랙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통해 무제한 다양한 계정, 고객 및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예상하듯이, 2018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 큰 변화와 발전을 이루면서 많은 변화와 발전을 알아차렸고, 그것은 올해에만 더 커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