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에 감사하세요!그들은 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하는 것과 같이 그들이 성취하기 위해 만드는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한다.

공격에 감사하세요!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다 하는 것처럼, 그리고 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하는 것처럼, 자신이 성취할 수 있는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한다.

시간을 내어 스포츠나 관련 비디오 게임 같은 감상적인 것을 실행하라. 공황 발작을 긍정적인 상황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기대하게 될 것이다!

심호흡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경험할 때, 그러나 한 번에 긴 시간은 아니다. 그 후 10번의 심호흡을 한 후 15분 동안 기다렸다가 다시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면 다른 날 모든 것에 대한 공격과 함께 당신의 몸이 편안해질 것이다.

매일 밤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이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으로 함께 나아가서 좋은 공격 가능성을 높인다. 의사에게 잠자는 데 문제가 없는 의사를 설득하기 위해서.

공격 내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증상이 당신을 훨씬 더 잘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개인은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단지 위의 단계를 따라가라. 공격은 시험될 것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계산대에 보관하지 않고 보관함에 보관하면서 다소 당황해서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그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당신의 전화는 당신의 공격을 개인적으로 고통 받기 위해 그곳을 빨리 탈출하고 싶다. 당신의 마음의 최전선에 올 수 있는 느낌은 항상 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사람이 되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여분의 가장자리를 밀어낼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되는 모멘텀도 있다.

공황발작에 대한 자기계발은 스스로에게 가르쳐주는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기사를 읽고 야외 오븐으로 보고 공황발작 전과 후에 여러분의 마음과 몸을 선택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당신에게 새로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고 믿는 다음 번에 무엇을 성취하는지 가장 잘 알게 될 것이다.

아드레날린 급상승의 공급을 사용하여 집안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직의 노력이 향후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음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과 공황 발작을 경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우리는 부모로서 너무나 절망감을 느낀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무엇을 말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고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결점이라는 것을 시작 심리상담 점으로 우리는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을 들어올리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느낀다. 또는 우리가 이러한 폭력을 야기시키는 데 있어서 전이시킨 것은 우리의 유전자임에 틀림없다고 느낀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스스로를 보호하고 싶다. 우리는 그들을 돕고 싶지만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느끼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공황이나 불안 공격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공황장애는 당신의 배가 매듭을 짓고 매달 토할 수 있는 두려움의 손아귀에 만들어 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마치 안개처럼 스위밍할 때,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그 감각에 집중할 수 있다.

할 일은 예방할 느낌을 얻는 것이다

공황 발작은 정신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체적인 것은 보통 당신의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이다. 그것은 당신이 두려워하게 만드는 감각을 유발한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뇌 안에서 그들을 일으키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항상 당신의 불안만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낮은 자극으로 인체에서 발사된다.

운동-운동은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운동이 여러분의 세포에 산소를 공급하고 여러분의 뇌 옆에서 좋은 엔돌핀을 느끼도록 자극하는 하나의 치료법이다. 짧은 말로 말해서, 그것은 여러분을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들며, 어떤 공격과 관련된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 그것을 자극하는 경향이 있다.

이 방법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먹힌다.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예기치 않게 불안과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이것을 시간으로 바꾸고 일상의 습관을 만들어 시간표 너머에 걱정하지 않는 시끄러운 경보를 발령하고,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걱정하는 모든 것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각각의 공황적 사고를 거치고 합리화하면, 이것은 당신이 덜 걱정하도록 도와야 한다.

그리고 공황상태에 휩싸일 가능성도 줄여주고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 대한 원칙 또한 계속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곤경에 저항한다면, rrt를 둘러싼 두려움도 또한 노력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내가 완전히 놀랐지만 내 삶을 변화시켰고 나를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