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sns 마케팅에서 당신이 읽거나 생략해야 하는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콘텐츠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노력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방법은 실제로 당신의 목표로 귀결된다. 마케팅 캠페인별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고 개인의 구매를 장려하는지 아는 데 중요합니다. 새로운 팔로워를 영입하는 것은 이전에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우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틱톡 고객의 46%는 다른 방해물 없이 앱 내에서 상호작용을 한다.

트위터 사용자의 거의 80%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으면 기업에 대해 더 건설적이라고 느낀다.공유 또는 리트윗과 같은 참여율은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포함할 수 있는 광범위한 채널이 있고, 각각의 채널은 고려해야 할 개인적인 강점과 약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터의 가로 세로 비율과 신속한 벽난로를 고려해야 합니다. SendPulse로 텔레그램 챗봇을 만들고 배열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NAT 기술 자료에서 챗봇 관리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으십시오.오늘날 그들은 일반적으로 판매원보다 자신이 원하는 PC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으며, 매장에 발을 들여놓아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않을 경우 무엇을 구매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그 외에도 기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장치를 사용합니다. 모델, 비즈니스 또는 범주 오피가이드 에 관계없이 무엇이 사회적 참여를 주도하고, 가장 광범위한 의미에서 고객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며, 고객과 고객의 연결을 바쁘게 유지하는지를 실시간으로 파악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달성하기 위해 이미지와 비디오를 만들 필요가 있다.

표준 “좋아요” 수를 넘어서, 이러한 상호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스러운 콘텐츠에 기인한다.

자연스러운 참여가 얼마나 더 어려운지를 고려할 때, 많은 브랜드들은 광고로 눈을 돌린다. 이러한 변형을 알면 광고 지출과 완전히 다른 코덱에 지출하는 시간 모두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광고의 현실은 효율적이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일정을 잡고 무시할 수 없는 행동들이 있다는 것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실시간 트윗에 해당하는 순간 게시물은 현재 발생해야 하며, 이를 위해 지금까지만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콘텐츠 캘린더의 파이프라인 내에 게시물이 있으므로 게시물을 예약할 때가 되었습니다. 복사본, 이미지 및 기타 필요한 게시물을 준비했으면(팀 승인을 얻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예약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들을 대기열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많은 테스트와 시도를 필요로 한다.

LinkedIn은 여러분이 관심을 갖고 있는 브랜드나 개인에게 연락함으로써 네트워킹, 인재 채용, 비즈니스 개발 기회 추구를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돈을 쓰고 있으며, 링크드인 e-뉴스레터와 같은 방식으로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활용하고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사용해야 하는 소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