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배우는 방법

o 이미 경험이 있는 상품, 서비스 및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이것이 제휴사 제안을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취하든, 당신의 청중들에게 최고의 상품을 연구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한다고 예상하라.정확한 성과 추적은 제휴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열쇠입니다. Impact.com은 업계에서 정확하고 포괄적인 추적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당사의 다중 계층 추적 기능은 쿠키 차단을 방지하고 모든 유형의 이벤트, 채널 및 장치에 점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즉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NAT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부터 모든 결제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모든 경험을 당신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이 몇 가지 종류의 돈 수도꼭지라고 생각하기를 좋아한다.

많은 호스팅 서비스는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즉,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한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제휴사 수입의 대부분은 사실상 당신의 시청자들의 모든 사람들이 원하고 또한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핵심 상품인 하나 또는 두 개의 “링거”로부터 올 것이다. 당신의 제휴사 합의에 의해 허용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 총판모집 신의 독자들만을 위한 보너스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사람들이 제휴사 제품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경험과 제휴사 수익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다.

최근의 지식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10% 미만이 연간 5만 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창출한다.

조사 대상자의 대다수는 제휴 마케팅이 전체 수입의 5-20%를 차지한다고 말했다. 임팩트는 사람들을 에어비앤비, 우버, 아디다스 등과 같은 주요 브랜드와 연결하는 몇 안 되는 제휴 마케팅 패키지 중 하나일 것이다.하지만, 나는 또한 그래머리와 같은 저렴한 제품이나 무료 제품들을 추천하고 싶다. 만약 누군가가 무료 계정을 만든다면, 저는 단지 몇 센트를 받지만, 그들이 개선될 때, 저는 그것에 대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나는 신입사원을 위해 사용하지 않고 제휴사에서 수익을 내는 것을 상상한다.

하지만 당신의 정보는 나의 모든 혼란을 해소하고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저는 특히 수동적인 제휴사 수입은 일반적으로 결코 아니며,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과 지속적인 고려가 필요하다는 당신의 수준에 공감합니다.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해 흥분한다면 대출 및 투자 제공업체, 신용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업체의 제휴업체가 될 수 있습니다. BigCommerce는 당신의 성장을 돕고, 당신의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며,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제공한다.

시청자의 빅커머스가 개발한 양질의 콘텐츠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웹 세미나 등에 연결하면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되는 모든 구매에 대해 1-5%의 수익을 얻는다. 이 모델은 링크 및 배너, 현대 웹 로그 콘텐츠,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에 액세스하여 전환에 대한 참조를 유도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부유한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Sephora는 당신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 소매점은 스킨케어, 피지컬 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스테이터스 장엄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어떤 구매에도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WP Engines 제휴 프로그램은 Share에서 실행됩니다.판매 커뮤니티플랜은 월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가능하며, 이는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데이터 공유, 뷰어 개발 및 이미 사랑하는 기업 확장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만의 모델로 온라인 프로그램과 멤버십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다.

최근에 신제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잘 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때때로, 그들은 그들에게 주로 홍보하기 쉽기 때문에, 그들은 단순히 그들에게 리드를 보내는 자금을 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온라인 마케팅 관계에서 집중해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만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의 일부 구성요소가 있는 회사 웹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터치다운 웹페이지로 이동한다.

불행하게도, 혼자서 웹사이트의 전체 총 판매 과정을 유지하는 것은 정교하기 때문에,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회사의 웹사이트로 보내고 싶어해야 할 것이다.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영역 내에는 치열한 경쟁자들이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개발을 계속해서 주도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광고 전략을 테스트하여 시청자가 가장 많이 반응하는 디지털 광고 전략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