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장단점

우드윅 비트겐슈타인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사상가였을 가능성이 높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자와 같은 게임의 요소들이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를 통해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인간 활동에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게임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결론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었으며, 현재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버나드 슈츠의 정의는 이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한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문제,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한다.

지금은 기대했던 비디오 게임이 나오면 그냥 방학을 쓴다. 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및 셀룰러 장치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성장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계 모든 곳의 상징적 바둑이게임 인 인공물에 기반한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세요.반면에, 스포츠의 게이머들은 그들의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구성할 수도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절반은 누가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이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은 현재 가이드라인을 따른다. 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더 쉬운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다른 경우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보다 캐주얼한 게임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끌린다.넷이즈가 개발한 최초의 비대칭 호러 모바일 게임인 아이덴티티 V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딕 예술 작품 스타일, 신비로운 스토리라인, 그리고 흥미진진한 1vs4 게임 플레이를 갖춘 아이덴티티 V는 여러분에게 숨막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PC나 비디오 게임은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과 같은 버튼/조이스틱 조합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소프트웨어 등 많은 입력 장치를 사용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들이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게임은 매우 복잡해질 것이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들이 개발되었다.샤레이드는 아마도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것이고,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및 이와 유사한 커뮤니케이션의 종류에 대한 서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스타일에는 승패,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와 같은 많은 게임 공개가 포함되어 있다.

체스와 바둑에 해당하는 일부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론적이며, 오로지 그의 흥미를 위해 기술 요소에 의존한다.

사소한 게임들은 대부분 개인이 얻을 수 있는 질문들에 기반하여 꽤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식 보드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많은 보드 게임보다 다소 운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가이드라인으로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형과 수정의 주제이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화는 종종 새로운 게임으로 귀결된다. 때때로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볼로 수행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를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경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