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의 이름.

경기에는 레이싱과 피겨스케이팅이 포함된다.) 그러나,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사는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이다. 쇼핑 디지털에서 수행한 게임은 비디오 스포츠를 참조하십시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의 경험에서 공통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서 존재한다.

로얄 게임 오브 우르, 세넷, 만칼라는 가장 오래된 비디오 게임이다. 인스턴트 게임은 여전히 개발자를 지원하는 반면, 더 저렴한 게임의 길에서 효과적인 방법이다.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비록 플레이어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매번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선수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보통 일정 수준의 기술과 운이 필요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의 자료와 그것들을 준수하기 위한 신중한 시도만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행운이나 요구 능력을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도구와 헌신적인 운동장을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선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이웃이 관여하게 된다. 대도시나 도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비축할 수 있다.

아래에서 시작해서 위로 올라가세요! 기업을 성장시키고 현금을 관리하여 달성 가능한 가장 성공적인 기업을 확보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아마도 그 위치를 탐색할 수 있지만, 우리의 대부분의 게임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우리는 멀티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발행 및 배포합니다. 우리는 매달 4억 명이 넘는 게이머에 도달하고 있으며, 시청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우카 스튜디오는 넷이즈 게임즈에 의해 일본의 스튜디오 책임자의 관리 하에 설립되었다. 콘솔 온라인 게임 제작이 주 목적인 넷이즈게임즈 제1 개발 스튜디오가 될 예정이다. 체스와 바둑과 유사한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오직 그의 관심만을 위한 전략적인 요소에 의존한다.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구현한다.

MMORPG 또는 MMORPG라고 불리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는 런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즈,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푸스가 있다.

2009년 현재,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장악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일 것이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수동 손재주 또는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능력 요소가 포함된 모든 스포츠를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한다.

하우스 온라인 게임 시스템의 등장은 탁상 하키와 비슷하게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오락실의 스타일 고정장치에 머물러 있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작품이나 예술이 되기 위해 추가적으로 생각되고 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 한 플레이어가 의식하는 지식의 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목적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나 구어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고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샤레이드는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수 있으며 캐치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등과 같이 제공되는 커뮤니케이션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에는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전시회가 추가로 포함된다. 잔디 게임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야외 비디오 게임이며, 보통 운동장보다 작은 잔디 깎는 공간이다.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세 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독특한 스포츠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가이드라인의 변경을 수반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형성하며, 그 위에서 스포츠의 다른 요소들이 플레이된다. 카탄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구조가 불규칙한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판을 타일별로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이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오락이나 재미를 위해 P2E 행해지는 놀이의 구조화된 형태이며, 일반적으로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