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싫어하는 요인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개인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반대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exit”마무리가 판매 또는 변환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치를 멋지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여러분은 거대한 군중이 한 소매점을 둘러싸고 모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에 요약된 사이클은 제휴 프로그램이 웹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수수료를받는 소비자의 여행을 보여줍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고품질 제휴 프로그램은 과도한 수수료 부과 및 쿠키 유효 기간 연장을 제공합니다. 지불금의 오피사이트 종류, 얼마나 많이, 얼마나 자주, 그리고 당신이 지불받는 방법론은 동료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상인에 달려 있습니다. 상인들은 종종 최소 지불 금액에 도달하자마자 매달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구매자의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금전적 인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파트너, 즉 귀하는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상인 또는 광고주에게 선택된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면 극단적 인 위협을받지 않고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 할 수있는 보람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에잇마일(8 Mile) 방식을 택하라. 이것은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고객의 구매자가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지원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 웹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 300 실수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다. 초보자의 판단력이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항상 효과가 없으며 개인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의 계열사에 불을 붙였고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키워드를 가르쳤다. 그는 하루에 100 달러에서 매주 1000 달러로 하루에 1000 달러로 수입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Affiliate Force의 제휴 컨퍼런스를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곧 Shawn Collins와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지원하고 기업을 판매하는 또 다른 환경 친화적인 방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회사의 주인에 의해 그녀의 생각이 격추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다.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로 이해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하십시오.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제품 웹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하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장소 인 제품을 홍보 할 동료를 찾으십시오. 동료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업체로 판명되어 동료가 제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고 싶다면 다음을 준수해야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추려면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이는 판매자가 해당 커뮤니티에서 관련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경우에 따라 BigCommerce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액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추천 하이퍼링크라고도 하는 개인화된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있는 회사의 영역과 잘 작동하며, 관심 분야가 멀어 질수록 더 좋습니다.

브랜드는 비용이 훨씬 적게 들고, 상대적이며, 청중들과 믿음을 쌓기 때문에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좋아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위한 많은 혜택이 있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기대를 관리해야합니다. 광고 소재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대상 고객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일단 제휴사에 하이퍼링크를 제공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보여주는지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관리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 자료에 대한 추종자들과 얼마나 솔직하게하고 싶은지와 같은 모든 웹 사이트의 원칙과 일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목표된 관심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요리 영화를 출판하는 Youtube의 요리사는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미루지는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