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fluence는 영향력있는 마케팅의 모든 단계에서 도움이되는 장치입니다. 올바른 인플루언서를 찾고,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추적하고, 성공 비용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Buzzsumo는 콘텐츠 검색, 큐레이션 및 평가 옵션으로 유명하지만 영향력있는 마케팅 기능도 똑같이 유용합니다. 이 장치는 영향력있는 광고의 완전한 전략 – 실제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영향력있는 사람을 발견하여 그들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캠페인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하는지 파악하는 데 필수적이다. 새로운 추종자들을 끌어들인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을 소개하는 방법을 발견한다는 뜻이다. 아래는 모든 스타일과 규모의 비즈니스가 추구 할 수있는 패턴 목표입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의 피드에 표시하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서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상대를 관찰하고, 개인적인 전략에 적응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고, 당신이 채울 수 있는 간격을 결정할 수 있도록 상대를 따라가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가서 높은 트렌드를 유지하고 자신을 교육하라. 당신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 위한 좋은 콘텐츠 재료 방법을 가지고 있는 제조업체를 따라가라. 81 %의 사람들이 Instagram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제품을 연구합니다.
일체형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Sprout 소셜 용품 참여, 게시, 분석 및 직원 공동 작업 도구.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만들 수는 있지만 비효율적이며 최상의 결과를 가져와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는 이제 사람들에게주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일종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즉, 대상 고객이 온라인 상태일 때 특별한 시간에 게시하면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청중을 식별하십시오.필수적인 메트릭과 KPI를 결정하십시오.컨텐츠 결합을 만들십시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컨텐츠 자료를 계획하십시오.효율성을 추적하십시오. Facebook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따라서 월간 활성 사용자 28 억 9 천만 명의 데이터베이스는 잠재 고객 분석을 수행하기에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회 저널리즘에 더 가깝습니다. 빅 타이머와 일상적인 개인이 모두 긴 형식의 게시물을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형식은 다른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많은 적개심없이 사회적 연결을 허용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성장시킬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문구입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웹 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 미디어에서 설득력 있는 모델 음성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사례 연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획에 적용 할 수있는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네트워크에서 존재감을 유지하기 위해 깡마른 몸을 늘리는 것보다 더 적은 채널을 잘 활용하는 것이 더 높다는 것을 기억하라. 감사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체 이름이나 당신의 상품 이름을 사용하는 가짜 계좌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감사는 당신의 모든 사회 계좌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명확한 이미지를 제공해야 한다.
저자 데이브 커펜은 또한 추종자들이 어떤 컷오프 날짜에도 그들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집요하게 기쁘게 하고 싶은 이유를 설명한다.
Google 웹 로그 분석에 해당하는 분석 및 추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 메트릭을 관찰하고자하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이전에 개발 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게시 할 내용을 의도 한대로 다시 쓰러지는 것이 좋지만 새로운 아이디어와 실험을 통해 이탈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항상 반응적이고 자연스럽고 실험적인 요소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창조자든 전자상거래 모델이든, 당신은 아마도 잠재적인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유튜브를 위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Jeremy Fragrancechannel이 온라인 소매 업체인 Fragrance.One의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귀하의 상품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를 원한다면, 귀하는 그것을 활용하고 자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사용해야하는 소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고객이 앞뒤로 메시지를 보내고 1×10 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이미지를 추가로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매일 1 억 5 천 8 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 챗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Snapchat 고객은 하루에 약 18 번 앱을 열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하루에 약 25-30 분 동안 앱에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