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웹 마케팅 모니터링을 통해 지식을 축적함으로써 기업은 잠재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왜 구매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으려면 2022년 기사에서 제휴 마케팅 경향을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Supermetrics Associate Program에 가입하여 매 판매에서 20%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따라서 자연 검색에서 적절한 핵심 문구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은 치열한 경쟁이지만 최적화 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여전히 좋은 채널입니다. 무엇보다도 최고의 상품을 선택하고 순위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아는 것은 유기농 트래픽을 통해 제휴사 총 매출을 창출 할 계획이라면 도움이됩니다. 이 제휴 제품 카테고리의 주요 3 명의 방문자 출처는 SEO (69 %), 소셜 네트워크 (67 %) 및 블로깅 (64 %)을 포함합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온라인 웹 페이지의 유형과 기능 내에서 일치하는 광고로 실제로 광고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쇼 광고보다 네이티브 광고를 53 % 더 많이 보게됩니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배너 광고에 관심이 없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포지셔닝에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 상품을 평가할 때 직접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클릭하여 구매 주문을할 수 있도록 제휴 제품을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당신은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그 기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아마도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유사하며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팔기 위해 내놓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팔기 위해 내놓으라고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제안한다면 개인들이 얻을 수 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개인이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오류 중 하나는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것을 파악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에게이 팁을 먼저주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시간이 걸릴 것으로 기대하고, 그룹과 그 그룹 내의 신뢰를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최종 결과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지도 모르는 소비자나 당사자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제휴사와 후원자 간의 관계는 신념 중 하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광고주 / 제휴 관계는 매우 전략적인 관계입니다. 두 이벤트 모두 관계를 진행 오피가이드 하기 위해 수입을 창출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수수료에 대해 같은 웹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배송비, 간접비, 고객 서비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의견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을 더욱 교육 할 수있는 그의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에 착수하게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로 변경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데는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50 %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대신, 이미 어떤 제품과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 상품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전달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거래 말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더 행복했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기 전에 내부 및 외부에서 직접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