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및 그 이상

확실한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추천에서 행동할 가능성보다 사람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과정을 잘 수행하면 일관된 전략을 유지하고 세 당사자 모두와보다 강력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현금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쇼핑하게 될 소비자나 축하를 가지고 있다.

시청자들이 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직접 알아야 한다.

시청자들이 성공의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팔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시청자들을 제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 게 제품을 홍보 하기 시작 하 고 그들이 그것을 구입 한 후 일부 제휴 수익을 적립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을 오피 수행하면 잠재 고객의 믿음이 높아지고, 동일한 종류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가능성 평가가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차례로 계열사는 마케팅 노력의 최종 결과로 총 매출 또는 고객 사이트 방문자의 일정 비율을 얻습니다.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표준 지표입니다. 가맹점 프로그램에서 모든 제휴사의 클릭 100회당 평균 수익을 측정한 것입니다. 가맹점주들이 가맹점주 프로그램이 성과를 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틈새시장은 현금(즉, 현금)이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구혼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실제적인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성공적일수록 다른 회사가 온라인 마케팅을 해당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제휴 패키지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청중의 습관에 가장 잘 부합하는 패키지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기있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검색 동료, 리뷰 사이트, 전자 메일 광고 프로그램 및 쿠폰 프로모션을 포함합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온라인 상점을 설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할 때, 당신은 2,000달러의 현상금을 지불하는 수수료를 받는다.

계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돈을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얻을 수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각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상당히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