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결국 클릭, 총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에서, 당신의 조언에서 고려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웹 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휴 광고는 독점적 인 헌신이나 판매 완료를위한 제휴사의 존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보면서 구매해야한다고 느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이 경험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해야 할 노동의 양을 생각해 보라.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이상적인 것은 상품의 선택이 현재 콘텐츠 자료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청중은 제품을 가치 있는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포지셔닝에 도입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찾고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그냥 계열사 + 당신의 틈새를 찾고 결과를 겪으십시오. 제휴 광고는 모든 기업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기술이지만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최상의 전략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매니저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그룹 및 전환 수수료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당신의 시간은 매우 가치가 있으며, 또한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품과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 그것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엄청난 전환율을 얻는 동시에 당신의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 캠페인을 수익성있게 만드는 방법을 결정 오피가이드 하는 것입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클릭당 광고료 지불, 자체 사이트 구축, 200 만 명의 메일 링리스트 보유, 자체 제휴 프로그램 운영 등 모든 것을 실험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통하고 알고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관련자를 위한 최고의 연습 매뉴얼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는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찾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많은 범위가 있다.
쿠키에는 링크를 클릭 한 후 eBay 구매 운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데이터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과 다른 쿠폰 웹 사이트가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고객 기반과 제휴사의 수수료 수량을 감소시킨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전염병을 통해 목격한 것처럼 경제 주기 내의 수정에도 약하다. 마찬가지로 AffStat은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패키지에 속한다고보고했습니다.
2017년 Influencer Marketing Benchmark Report를 발표한 이후 다양한 벤치마크 보고서를 추가하여 그 이후로 온라인 마케팅의 완전히 다른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변화하는 구성 요소를 이해하면 하늘이이 전략을 통해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휴 광고는 업계 내에서 존경하는 브랜드 및 여러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러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라. 그러면 장기간에 걸쳐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시청자가 다른 사람이 아닌 링크를 통해 진행되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에게 제휴사 링크를 통해 클릭 할 수있는 몇 가지 확률을 부여하십시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붙잡고 단속하기 시작했고, 그것을 잡아당기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영감이다. 또한 시청자를 심층적으로 알 수 있으므로 시청자의 욕구와 통증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