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진짜 에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주고 나서, 저는 이것을 발견했는데, “창의적인 리얼 에스트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다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말 어려운 단계로 보이는 것은 단지 그것을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많은 돈을 투자하기 시작해야 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지 마라. 단지 단지 7일만 포기하면 된다. 당신의 월간 경제성을 보라. 당신은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증가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부동산 기업가가 가장 성공한 것은 바로 매일매일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가 있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한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여기 있네요! 그게 차이점이에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인이 졸업 후 투자를 하기 전에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가능하지만 사실은 사람들이 반드시 30대나 40대에 효과적으로 투자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

즉, 사람들은 은퇴할 때 투자한 자금을 많이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대학에 다니는 동안 사람은 좋은 둥지 알을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둥지 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는 너희 가족이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을 열망하는 투자자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야기된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항목들을 실제로 알지 못하는 것을 본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나는 이것을 설탕 코팅하는 어떤 접근법도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를 깨닫지 못한다.

투자에 대한 위험 내성 수준이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보통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면 위험 내성은 미미하다. 바로 그 이유 때문에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것이다. 산업 산업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동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잠을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이 남성보다 투자자들보다 얼마나 더 나은지에 대해 이야기했는가? 여성과 남성 투자 클럽과 여성이 지속적으로 교환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연구들이 있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더 오래 생각하기 전에 생각하고 더 오래 투자를 한다는 것이다. 세금 라이엔스는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유형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다른 결말에서 한번 봐. 사람들은 오두막을 잃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돈을 갚을 가능성이 있어. 그리고 만약 네가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그냥 무료 에스트를 가질 거야.

나는 골프를 왜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을 하기 위해, 나는 보통 웨이저링 액션의 타고난 천재와 함께 태어나지 않았다(당신은 결국 이 비유가 지금 내 작업장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게 된다!).

아직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지만, 인내와 올바른 기술을 가지고 장시간 승진할 사람들보다 당신이 더 낫다고 생각하고 싶지는 않다. 당신은 그 모든 것을 쉽게 따라갈 수 있고,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

사실, 처음에는 쉽지 않지만 사람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다.

결국에는 당신이 선택한 산업에 대한 당신의 열망을 깨닫는다.

여성의 90%는 그들의 삶 안에서 아주 많은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미망인의 평균 연대기는 56세 – 나 비트코인 는 45세였다) 당신은 슬퍼하는 동안 돈을 찾고 싶고, 당신이 이것을 다룰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은가, 아니면 사람이 먼저 선택하기 위해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싸구려 콘도를 수리하는 데 돈과 함께 은행을 쓸 수 있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돈으로 과소비를 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반면에, 당신이 올바른 물건으로 정확한 돈을 쓰지 않는다면, 아무도 그 집을 살 수 없다. 차이의 여백은 가까운 것이다.

여성을 건너뛰는 것이 남성보다 투자자들보다 우월한가? 여성과 남성 투자 클럽과 여성이 지속적으로 구매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다는 연구들이 있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더 오래 생각하기 전에 투자 결정을 생각하고 더 오래 투자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에 과거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그렇지 않으면 회사는 상업 기업에서 벗어났다. 연구 결과 장기 주식 소유권은 대부분의 구매자들의 가장 큰 투자 속임수 중 하나였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 그것은 다음과 같다.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전문가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어떤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