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온라인 마케팅은 현재 온라인 판매의 16 %를 이끌 책임이 있습니다.이 세계에서는 소비자의 81 %가 구매보다 일찍 상품을 연구합니다. 다른 온라인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제품을 판매하려는 시도의 목표는 두 가지이며, 일단 판매하면 제휴 기업가에게까지 확장됩니다. 성과 기반 광고 기법으로서 동료와 기업은 브랜드와 마케터 간의 소득 공유 관계에서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유형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가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문맥 광고가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간주 될 수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으므로 클릭 당 가격 사용 감소와 관련된 통계 내에서 문맥 홍보 패키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광고 활동의 대부분은 동료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에, 그들은 추가로 연결된 가격의 덩어리를 부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가져오는 총 매출에서만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BigCommerce는 귀하의 팀 및 전환율 전문가와 협력하여 클릭당 수수료 및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공격적인 성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새로운 트렌드에도 뒤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강력한 전환 가격을 오피가이드 달성하는 동시에 개인 모델의 신뢰성을 확립 할 것입니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와 관련하여 단어를 전파하여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영향력으로 수여됩니다.
그것은 100 % 무료이며 또한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하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지 그리고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제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즉, 아이들이 학교에 있을 때, 쉬는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여행을 하는 동안.
또한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해야하는지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기업의 최종 결과가 경품 행사, 리드 기술 및 다양한 유형의 선물에 사용되기 때문에 인기있는 지불 방법입니다. 납 선물 당 비용은 시청자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자주 발생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유료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리드에 의해 지불 여부, 클릭, 또는 판매.
올바른 대답은 없지만 이 점을 고려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 홍보를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블로그와 웹 사이트가 투자를하지 않고도 시청자를 유기적으로 유도 할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블로그 및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와 장기 콘텐츠 광고 도구 및 전략은 전환 비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a.k.a, 제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합니다. 각 제품을 구입할 현금이 없다면 언제든지 집에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기술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리뷰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Pat Flynn이 그의 웹사이트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많은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안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더 많이 포기할수록, 당신은 그 대가로 다시 얻게됩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정확한 동일한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소득의 두 번째 부분은 신뢰입니다. 그들은 또한 판매 가치의 백분율, 예를 들어 Fiverr Learn 프로그램의 경우 30 %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그들에게도 많은 여분의 것을 주는 것이다. 이런 원칙들은 자기 사업을 발전시키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고 실행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재능 있는 후속 조치로서, 밧줄을 연구하는 것은 느리고 지치는 고군분투가 될 수 있다.
그러니 많은 돈보다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라. 첫째, 당신의 제휴 경력에 대해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매우 훌륭한 점 중 하나는 진정으로 즐기는 영역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